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3개의 버튼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리모컨처럼 누리기만 하면 스마트홈 스위치와 연결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위급상황 시 멀리 있는 가족에게 긴급호출 메시지를 보내거나 스마트폰 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조명의 밝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조명의 밝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밝기조절 버튼을 눌러 무드등 밝기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조명밝기가 1단계씩 바뀝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무드등을 연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누진세 알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누진세 알람 기능은 전기료알리미 상세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누진세 변경 시점에 알람을 주어, 가정 내 누진세 폭탄을 막아줍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의 LED불빛을 확인해 주세요.
1. 불빛이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빨간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과 와이파이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3. 초록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버튼을 10초 동안 누르세요.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다가 멈추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4. 빨간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5. 빨간색과 초록색 불빛으로 번갈아 가며 깜빡일 때 : 업데이트 중입니다. 초록색 불빛이 멈출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6. 초록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 기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AI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 직선거리 10m 이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