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 '레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레터링 서비스란, PAYCO 포인트 카드 플레이트 뒷면에 원하는 메시지를 기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국문, 영문, 숫자를 띄어쓰기 포함 최대 12글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는 입력 불가)
※ 현재는 이메일 인증, 17세 미만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무기명 카드에만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카드 영문 이름을 여권 상 영문 이름과 다르게 입력했어요. 수정이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외 현지에서 카드 결제 시, 카드 영문 이름을 여권상 영문이름과 대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문 이름 변경이 필요할 경우, 포인트 카드 해지 후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카드와 실물 카드가 모두 해지/취소 됩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PAYCO 포인트 카드 해지
페이코 [포인트 카드]현재 PAYCO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추가로 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능한가요?
PAYCO 포인트 카드는 한 명당 1개의 카드만 발급하기 때문에, 추가발급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기준)
만약, 새로운 정보로 변경하여 카드 발급이 필요하다면 아래의 경로로 카드 재발급 해주세요!
(실물카드 재발급 시,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재발급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 발급 과정에서, 왜 신분증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해외겸용카드로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국내전용카드로 신청할 경우, 신분증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카드 배송인데, 우편함으로 카드를 전달받았어요. 카드 분실이나 도용 위험이 있진 않나요?
이메일 인증 회원에게 발급되는 카드는 우체국에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수령 후, APP에서 사용등록을 해야만 카드가 활성화됩니다.
사용등록 전까지는 실물카드 사용이 불가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제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서, 이메일 인증된 계정으로 이용 중인데 저도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이메일 인증 회원도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이메일 인증 회원은 월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적용)
페이코 [포인트 카드]포인트 카드를 발급하고 싶어요. 연회비가 있나요?
아니요, 해외겸용카드여도 연회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