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카드]실물카드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어요.
신청 당일에는 페이코 고객센터(1544-6891)로 전화 문의 주시면 실물카드 신청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재발급하고 싶은데, 재발급 비용 결제가 안됩니다.
실물카드 재발급 시,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포인트 잔액이 2,000P 이상일 경우에만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니, 잔액이 부족하면 포인트 충전 후 재발급 신청해주세요!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페이코 고객센터(1544-6891)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카드 해지를 원하시면, 아래의 경로로 '카드 해지' 해주세요!
(모바일 카드와 실물 카드가 모두 해지/취소 됩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PAYCO 포인트 카드 해지
* 모바일 카드는 유지하고 실물 카드는 취소하고 싶으실 경우,
또는 기타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페이코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가 반송되었습니다. 반송된 카드는 어떻게 다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카드가 반송되었을 경우, 앱이 설치된 휴대폰으로 앱푸시가 1회 발송됩니다. 앱푸시를 터치하여, 카드를 재발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재발송 앱푸시를 확인하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544-6891)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신청 시 입력한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로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카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신청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포인트 카드 해지 후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PAYCO 포인트 카드 해지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에 등록된 계좌에서 포인트가 자동충전 되어서 결제가 되었어요. 자동으로 충전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PAYCO 포인트 카드는 편리한 '부족금액 자동충전'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제 시 보유한 포인트가 결제금액보다 적은 경우,
포인트 카드와 연결된 회원님의 계좌에서 부족한 금액만큼 충전되고, 결제가 진행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아래의 경로로 연결된 계좌를 해지해주세요.
(단, 계좌를 해지하면 카드 사용 전 결제금액 확인 후 미리 포인트를 충전해야합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우측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 (관리) > '결제 수단 편집' 에서 계좌 삭제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