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이용]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충전 포인트의 경우만 환급이 가능하며 PAYCO 앱 > 더보기 >계좌로 환급 에서 통해 환급이 가능합니다.
* 환급수수료는 충전수단(선물,송금,PAYCO상품권 등)에따라 500원이 부과됩니다.
* 출금신청 후 취소는 불가하니 신중히 진행해 주세요.
* 출금은 환급 신청 후 즉시 처리됩니다.
* 은행 점검시간인 23:30~00:30 사이에는 환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 은행 장애 등의 사유로 출금이 실패할 경우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 환급금은 등록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등록된 계좌가 없을 경우 본인명의 계좌를 먼저 등록해 주세요.
* 환급 수수료보다 보유한 충전포인트 금액이 큰 경우에만 환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충전포인트 소득공제]사용처에 따라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되는 곳이 있나요?
상점의 정책 및 구매상품/업종에 따라 PAYCO 충전포인트의 소득공제 방식이 다르거나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되니 사용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 매장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
- 유니원(UNIONE) 학원비 납부 : 학원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
- 상품권/기프티콘/환금성 상품 및 유가증권 구입, 보험료 및 세금/공과금 납부, 기부금 및 정치후원금 납부 등의 사용금액은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
페이코 [포인트 이용]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PAYCO포인트는 PAYCO앱 > 포인트 > 충전하기 메뉴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충전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충전시 유의사항
- 충전 최소금액은 1천원~1만원이며, 결제수단 별로 상이합니다.
- 충전수단 별 1회/1일/월 한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충전 한도 FAQ를 참고해 주세요.
- 충전 포인트는 충전한 날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 PAYCO ID당 최대 200만 포인트(적립+충전포인트)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 포인트 충전 후에는 환급이 가능하며, 환급 시 충전수단(선물,송금,PAYCO상품권 등)에 따라 환급수수료는 500원이 부과됩니다.
페이코 [교통카드]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페이코 [교통카드]후불청구형 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인하여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티머니가 자동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된 후 다시 앱에 접속하거나 또는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 문의 후 재활성화가 가능하며,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이용]포인트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CO가맹점 중 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포인트 사용 가맹점은 온/오프라인 가맹점 > #포인트 사용에서 확인해 주세요.
- 웹 : PAYCO홈 > 가맹점 > 전체가맹점 > #포인트 사용
- 앱 : PAYCO홈 > 더보기 > 가맹점 찾기 > 전체 가맹점 보기 > #포인트 사용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