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교통카드]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CO앱 > 라이프 > 교통카드 > 소득공제 관리에서 소득공제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고 휴대폰 명의자와 상관없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온라인결제]무통장 입금 시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주문 시 부여받으신 가상계좌 번호로 정확한 상품대금을 입금하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공통]간편결제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PAYCO는 NHN PAYCO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부정거래 방지 시스템(FDS)을 자체 구축 및 운용하여 고객님의 결제정보가 안전하게 보관, 처리되고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인증서를 잘못해서 삭제해 버렸어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시면 기존과 동일하게 인증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인증 내역 역시 [인증서 사용 내역] 페이지에서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인증 요청 버튼을 눌렀는데 푸시 메시지(인증요청)가 모바일로 안와요.
'푸시 메시지(인증요청)이 모바일로 오지 않았다면 아래 순서로 확인해 주세요.
1. 페이코 앱이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페이코 앱에 로그인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인증 요청하는 사람이 많은 경우 푸시가 전달되지 않거나 늦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인증 요청 푸시를 받지 못하더라도 [페이코 앱 > 더보기 > PAYCO 인증서] 메뉴에 들어가시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요청하신 인증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페이코 [PAYCO 인증서]인증서를 발급하지 않았는데 인증을 요청해도 되나요?
- 페이코 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았더라도 페이코 회원이라면 페이코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 인증 요청 푸시를 받았다면 아래 순서로 인증서를 발급 받고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 참고 : 인증서 발급 후 인증을 진행하게되는 경우 인증 유효시간이 만료되어 홈택스에서 인증요청을 다시 진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6번 후 7번 인증 요청 팝업이 나오지 않는다면 홈택스에서 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를 입력 하여 인증을 다시 요청해 주세요.
페이코 [투자서비스]투자 또는 팔기를 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취소는 가능합니다.
단, 거래시간과 상품에 따라 취소가능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투자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예시)
- 글로벌펀드:
① 09:00~17:00 거래 시(17:00까지 취소 가능)
② 17:00~익영업일 08:30 거래시 (익영업일 08:30까지 취소 가능)
- 국내펀드:
① 09:00~15:30 거래 시(15:30까지 취소 가능)
② 15:30~17:00 거래 시(17:00까지 취소 가능)
③ 17:00~익영업일 08:30 거래시 (익영업일 08:30까지 취소 가능)
- 채권: 채권은 예약거래시간(17:10~익영업일 08:30)에 주문한 건에 대해서만 예약거래시간 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 '정기투자'와 '적립포인트 끌어모아'로 투자신청된 건은 취소가 불가하며, 투자확정 후 팔기만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