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U+ mobile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U+ mobile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U+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U+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