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오류] 아이템을 NPC상점에 판매했는데 재구매탭에서 아이템이 보이지 않아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오류] 아이템을 NPC상점에 판매했는데 재구매탭에서 아이템이 보이지 않아요
아이템을 NPC상점에 판매한 이후 재구매가 제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내 상점> 재구매탭에서 위와 같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캐릭터 접속을 종료하거나 게임을 종료한 경우
- 월드 통합 컨텐츠 이용 등으로 재구매 목록이 초기화된 경우
- 재구매 목록 최대 개수(최근 10회까지의 판매 기록이 저장)를 초과할 경우
  * 재구매 목록 맨 위의 아이템부터 순서대로 삭제됩니다.
- 고유 아이템을 판매한 경우(테네브리스 링 등)
   
위에서 안내드린 상황에서는 상점에 판매한 아이템을 다시 구입할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콘텐츠 이용 오류] 거짓말탐지기/비올레타가 발동되었어요.

거짓말탐지기/화장한 비올레타는 다른 용사님의 아이템 사용 및 비정상적인 이용 기록이 누적된 경우 플레이 기록에 대한 분석 후 발동될 수 있습니다.

- 누적 플레이 기록에 따라 사냥맵을 벗어나 다른 맵으로 이동한 경우에도 발동될 수 있어요.
- 메이플 옥션 및 메소마켓 입장, 미니게임 이용 시 발동될 수 있습니다.
- 메이플 옥션과 메소마켓에서 3회 이상 오답 시 진실의 방으로 이동됩니다.
- 더 시드 5, 15, 25, 35, 45층 입장 시 확률에 따라 거짓말 탐지기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
  > 거짓말 탐지기에서 제시된 텍스트를 3회 연속 오답을 입력하는 경우 실패 처리되며, 각 쉼터에서 퇴장한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누적 실패 횟수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더 시드 컨텐츠 입장이 제한됩니다.

특히 마우스나 키보드에 포함된 기능을 이용할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고, 매크로 프로그램의 사용이 확인되면 제재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정 기간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경우 거짓말탐지기 발동 빈도가 완화될 수 있어요.)

추가로, 거짓말탐지기 발동 후 정답을 입력하지 못했다면 누적 차수에 따라 진실의 방 유지 시간이 결정됩니다.

일요일 자정까지 요구 전투 시간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누적된 시간은 이월되어 그 다음 주에 이어서 누적 가능합니다.

거짓말탐지기/화장한 비올레타가 자주 발생하신다면, 가급적 다른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한 뒤 메이플스토리만을 단독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권장하지 않은 플레이 방식 안내]를 참고 바라며,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시스템으로 용사님들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콘텐츠 이용 오류] 캐릭터 슬롯이 늘어났다고 하지만 캐릭터 선택 창에 보이지 않아요.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대 슬롯 확장이 안내되었다면 캐릭터 슬롯 확장권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수가 늘어났다는 의미예요.

실제 늘어난 슬롯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캐릭터 슬롯 확장권의 개별 사용이 필요한 점 참고해 주세요.

* 현재 최대 이용 가능한 캐릭터 슬롯은 49개입니다.
* 49개까지 확장한 상태에서는 추가 확장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1일 최대 3개의 캐릭터 생성 가능합니다.

캐릭터 슬롯 확장권은 캐시샵 외에도 데일리 기프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콘텐츠 이용 오류] 테스트 월드 내 오류/버그를 발견했어요.

테스트 월드를 이용하던 중 오류/버그가 확인되었나요?

테스트 월드에서 확인되는 오류/버그는 테스트 월드 홈페이지 내 [버그리포트]를 통해 접수해주셔야만 확인 및 검토가 가능합니다.

만약, 테스트 월드가 아닌 본 월드에서 오류/버그가 확인되었다면, 아래 양식에 따라 문제상황을 상세히 기재하여 접수해주시길 바랄게요.

[기재사항]
1. 오류 확인 날짜/시간 : 00월 00일 00시    
2. 오류발생대상 : 월드명/캐릭터명
3. 오류 내용 : 오류/버그 상황을 최대한 상세히 기재해주세요.

* 스크린샷 또는 영상을 함께 접수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영상은 *.zip파일로 압축 후 첨부 또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URL을 전달해 주세요.
* 정확한 오류 확인을 위해 아래 [PC사양정보 수집]에 체크해 주세요.


출처: 넥슨   FAQ: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