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게임 이용 문의] 넥슨캐시를 사용했는데 클랜 아지트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넥슨캐시를 사용했는데 클랜 아지트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넥슨캐시 사용 시 100원당 지급되는 클랜 아지트 포인트는 소속된 클랜에서 클랜 아지트를 활성화 이후 사용한 경우에 한해서 지급된답니다.. T_T
 
클랜 아지트를 활성화 하기 전에 사용한 넥슨캐시는..
클랜 아지트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클랜 아지트 활성화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스킨을 완전 삭제한 뒤 플레이하고 싶어요.
별도의 파일을 따로 삭제하는 것이 아닌, 현재 설치된 서든어택 게임 파일을 완전히 삭제한 뒤 새롭게 게임 파일을 설치하시면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
 
# 서든어택 삭제 후 재설치 방법
- 시작 > 실행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서든어택 삭제
- C 드라이브 > 넥슨 폴더 > 서든어택 폴더 삭제 후 재부팅
- 게임 다시 설치 ☞ 서든어택 다운로드 바로 가기
※ 게임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파일을 모두 삭제하였는지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되나요?
비인가 프로그램은 클라이언트를 열어 이를 변경, 수정하는 행위, 서버와 클라리언트 간의 정보를 해킹하는 자체이기에, 이러한 목적을 가지고 시도하는 행위가 확인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이용제한이 적용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병영수첩 비공개로 설정하고 싶어요.
리뉴얼된 병영수첩은 비공개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에 홈페이지 / 고객센터에서도 비공개 전환을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병영수첩 주소는 변경이 가능하지 않은 점 참고 바랍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성장 카드와 픽 카드에 대해 알려주세요.
■ 성장 카드와 픽 카드에 대해 알려주세요.
성장 카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무기], [탄창], [데미지 증가], [명중률 증가], [회복키트] 등 다양한 종류의 카드 중에서 3종류의 카드가 선택창에 표시됩니다.
이 중 상황에 맞는 카드를 하나 선택하여 적용 후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퍽 카드
성장 카드 중 정해진 확률에 따라 '퍽 카드'가 등장하고, 해당 카드는 게임 대기방에서 장착하여 입장할 수 있는 지속성 버프이며, 아래와 같이 총 13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비소나 게임플레이 중 바닥에 떨어지는 생존 아이템을 획득하여 캐릭터의 생존률을 더욱 높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M이야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EXIT : 엘리베이터 모드란 무엇인가요?
■ EXIT : 엘리베이터 모드란 무엇인가요?
2019년 2월 14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협동플레이 게임이며,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하여 총 100층에 해당하는 건물을 탈출하여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전투’, ‘함정’, ‘파밍’ 3가지 형태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으며, 맵의 구조는 플레이를 진행할 때마다 변경되어 구성됩니다.
 
캐릭터가 사망하면 게임이 종료되니 전투 중 획득 가능한 ‘회복형 아이템’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HP를 관리해야 하며, 건물을 올라갈 때마다 각종 함정과 함께 더욱 강력한 적 NPC들을 마주할 수 있으므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EXIT : 엘리베이터 모드에서는 클랜전과 커스텀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게임 중에 경고메시지를 확인했어요. (신고누적)
■ 경고메시지는 왜 나타나는 것인가요?
게임 내에서 신고를 여러 번 받았을 경우 자동으로 경고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 경고를 받으면 게임이용이 제한되나요?
아니요! 경고 메시지를 확인했더라도 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이용하고 있다면 게임이용이 제한되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다만 경고횟수가 3차까지 누적되면 ‘신고누적’표시가 적용되므로 참고하여 게임을 이용해 주세요.
 
■ 경고는 언제 초기화되나요?
경고가 3차까지 누적되어 신고누적 표시까지 적용받았을 경우 신고누적 표시기간이 종료되면 경고 횟수도 함께 초기화됩니다.

■ 신고누적 표시는 무엇이며, 해제할 수는 없나요?
3차까지 경고가 누적되면 신고누적 표시가 적용됩니다.
*1차 경고→2차 경고→3차 신고누적
 
신고누적 표시는 적용일시로부터 7일(168시간)동안 유지되는데요.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7일 이전에 해제할 수 없습니다.

■ 신고누적 표시가 언제 해제되는지 궁금해요!
신고누적이 적용된 일자로부터 7일동안 적용되며, 7일(168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해제되고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