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2 [넥슨캐시 결제(충전) 취소] 넥슨캐시 결제 취소, 환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MAPLE STORY 2 [넥슨캐시 결제(충전) 취소] 넥슨캐시 결제 취소, 환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넥슨캐시의 결제 취소 또는 환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MAPLE STORY 2 [결제 한도]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충전한도 변경을 원하신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 설정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MAPLE STORY 2 [결제 한도] 내 충전한도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는 [넥슨닷컴 > 넥슨캐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PLE STORY 2 [결제 한도]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메시지가 나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시, 넥슨캐시를 추가로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충전한도를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 또는 넥슨닷컴 내정보 넥슨캐시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충전한도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MAPLE STORY 2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본인확인 완료 후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변경해주세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하기]
위 링크 또는 넥슨닷컴 내정보 넥슨캐시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설정한 넥슨캐시/세라/테라 충전한도는 넥슨ID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각각 개별로 적용됩니다. (설정 시, 캐시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 충전한도를 0원으로 설정한 경우, 넥슨캐시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현재 충전한 금액보다 낮게 한도를 변경하는 경우 당월 추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시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통합하여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한도 변경 횟수를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충전한도 하향 조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 받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 시, 넥슨캐시 보호를 위해 보안서비스에 꼭 가입해주세요!





MAPLE STORY 2 [아이템 잠금 해제] 아이템 잠금해제가 필요하신가요?

아이템 잠금해제를 하시면 72시간 후에 잠금해제가 이루어집니다.
급하게 잠금해제가 필요하시다면 본인인증 후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MAPLE STORY 2 [게임 이용 문의] 루미스톤이 캐릭터 귀속인가요?
스킨에 장착중이거나 장착을 해제한 루미스톤이 일시적으로 캐릭터 귀속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루미스톤을 장착 해제하신 후 재접속 하시면 아이템이 계정 귀속으로 변경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