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설치/접속/실행 오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해당 현상은 익스프로러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이용중인 익스프로러에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등 여러정보가 쌓여 비정상적인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ㄴ 익스프로러 옵션에서 쿠키 등의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2. 익스프로러 버전이 낮은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ㄴ 익스프로러를 최신버전으로 설치해주세요.
안내드린 내용을 확인해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넥슨 홈페이지의 에러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넥슨 엘소드 [로그인 오류] 해외 거주 중이라 마이핀 발급을 할 수 없어요.
해외 로그인 임시 조치 서비스는 반드시 마이핀 인증이 되어야 제공이 가능합니다.
마이핀 발급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니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여 마이핀을 발급해주시길 바랍니다.
- 마이핀(MyPIN) 발급 방법을 알려주세요. [바로가기]
다만, 휴대폰 미소지 및 해외 거주로 위 방법으로 마이핀 발급을 할 수 없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마이핀을 발급해주시길 바랍니다.
■ 대사관/영사관 방문으로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① 대사관/영사관에 공동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지 사전 확인
② 신분증, 여권 지참 후 방문하여 공동인증서 발급
③ 공동인증서를 사용해 위 도움말로 안내드린 마이핀 발급 기관을 통해 마이핀 발급
넥슨 엘소드 [튕김/끊김(렉)] 게임 이용 중 갑자기 튕겼어요.
엘소드를 이용하는 도중 게임이 갑자기 종료되는 현상은 주로 아래 원인들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각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게임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PC 내 일시적인 네트워크 문제
: 게임 재접속 또는 PC 재부팅, 엘소드 단독 실행
2. 무선 인터넷 사용 (공유기)
: 인터넷 회선을 PC에 직접 연결한 후 게임 실행
넥슨 엘소드 [튕김/끊김(렉)] ★★ 튕김 오류 제보 문의 전 확인 해주세요 ★★
튕김 오류는 모험가님들께서 사용하고 계신 PC환경 및 네트워크 환경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1:1문의를 통해 명확한 해결을 드릴 수는 없지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튕김 현상 확인을 위해서는 모험가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PC의 사양 정보를 반드시 첨부해주셔야만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답니다.
* 좋은 사양의 PC를 사용하고 계시더라도 그래픽 또는 OS 등 여러 이유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사양 정보를 통해 문제되는 부분들을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문의 접수 시 아래에 있는 PC사양수집의 수집버튼을 클릭하셔서 꼭! 사양정보와 함께 오류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또한,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접속, 설치 오류 접수 전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을 먼저 부탁드리며, 진행 후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엘소드 삭제 후 재설치
1. 윈도우 시작 메뉴 > 제어판 >프로그램추가/삭제> 엘소드를 선택한 후 삭제
2.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 >다운로드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