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마비노기 [아이디 찾기] 등록되지 않은 아이디이거나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대요
■ 왜 발생하나요?
실제로 고객님께서 잘못된 넥슨ID 및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해당 메시지가 확인되니 다시 꼼꼼히 확인 후 입력해주세요.
■ 그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넥슨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후 다시 시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변경하여도 지속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1:1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① 넥슨ID:
② 로그인 시도 날짜: (최근 오류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③ 오류가 발생된 IP: (이용하시는 공인IP 주소 기재)
④ 오류메시지 (스크린샷 꼭 첨부 부탁 드리겠습니다.)
NEXON 마비노기 [아이디 찾기] 요청시간을 초과했다며 로그인이 안되요
■ ”요청시간을 초과했습니다.” 메시지는 왜 발생하나요?
(=사용자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부정적인 접근 시도가 감지되었습니다.)
로그인 시 발생하는 일시적인 오류이거나,
비정상적인 시도가 감지되어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 그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차단이 해제되니, 위 메시지가 표시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충분히 기다려주신 후 다시 한 번 로그인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어 1:1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① 넥슨ID:
② 로그인 시도 날짜: (최근 오류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③ 오류가 발생된 IP: (이용하시는 공인IP 주소 기재)
④ 오류메시지 : (로그인 오류 발생 당시의 스크린샷 첨부)
NEXON 마비노기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를 입력, 변경했는데도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아요
■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도 불구하고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용 가능한 다른 PC에서 로그인을 다시 시도를 부탁 드립니다.
만약 다른 PC에서 로그인을 성공하셨다면,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았던 PC에서 아래 에러복구 프로그램을 설치 후 이용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만약, 위 방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필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내역에 확인되는 마이핀 체크 박스를 선택,
(-) 제외한 마이핀 13자리 숫자와 필수 확인사항을 적어 접수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오류]
1. 넥슨ID :
2. 최초 로그인 날짜:
3. 접속 시도한 홈페이지:
4. 오류 메시지 작성(ex. 요청 시간을 초과하였습니다.):
5. IP 주소(공인 IP):
6. 공유기 사용 여부:
출처: NEXON
고개겐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