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마비노기 [IP차단] 마비노기 실행 시 “잘못된 IP 입니다” 팝업창이 뜨고 실행이 안돼요

넥슨 마비노기 [IP차단] 마비노기 실행 시 “잘못된 IP 입니다” 팝업창이 뜨고 실행이 안돼요
■ 마비노기 실행 시 “잘못된 IP 입니다” 팝업창이 뜨고 실행이 안되는 문제는    사용 중인 네트워크의 관리자가 넥슨 서버와의 접속을 차단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에서는 개인의 IP를 별도로 차단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는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IP차단] 마비노기 홈페이지 접속이 24시간 동안 차단되었어요
■ 일정 시간 내에 동일한 IP에서 반복적으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24시간 동안 접속이 차단됩니다.     
    
자동적으로 차단이 되는 것이기에 해제는 어렵지만, 다른 IP의 컴퓨터에서는 게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차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급적 마비노기ID나 비밀번호는 [ID/PW찾기] 메뉴 이용 부탁드립니다.     







넥슨 마비노기 [아이디 찾기] 고인이 되신 분의 넥슨ID를 찾고싶어요

■ 넥슨ID 명의자 분과 문의 접수하시는 분의 가족관계 확인을 통해 고인이 되신 분의 넥슨ID 찾기가 가능합니다.

 
[제출해주실 서류]
-고인이 되신 분과 문의주신 분의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Ex) 돌아가신 외할아버지의 넥슨ID는 어머님 앞으로 발급 받은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Fax. 0502-258-8311

위 팩스번호로 서류 접수 후, 아래 보내주실 정보를 메모장에 첨부하여 1:1문의 남겨주세요!
 
[보내주실 정보]

-문의주신 고객님의 성함:

-문의주신 고객님의 생년월일:

-문의주신 고객님의 성별:

>팩스 전송 날짜/시각과 함께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넥슨 마비노기 [아이디 찾기]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로 인해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어요

■ 왜 발생하나요?
실제로 넥슨ID의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 나타나며,마지막으로 로그인에 실패한 시간 기준으로 10분 후 입력한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차단시간은 계속해서 연장됩니다.
 
■ 그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차단이 해제되며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변경된 비밀번호가 적용되어 불편함 없이 바로 로그인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 홈페이지를 이용한 넥슨 비밀번호 변경
1.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아래의 [비밀번호 찾기] 선택
2.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한 넥슨ID 입력
3. 휴대폰, 이메일, 신용/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중 이용 가능한 인증수단 선택 후 비밀번호 변경

     ★ 참고 사항 ★
     - 고객님께서 몇번 시도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메세지가 확인된다면  타인이 고객님의 넥슨ID, 비밀번호를 알고 있을 수 있어요!
     -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셔서 보다 안전한 넥슨 서비스 이용을 권유드립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