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마비노기 [게임 이용 문의] 금화 소지 방식과 관련하여 궁금한게 있어요.

넥슨 마비노기 [게임 이용 문의] 금화 소지 방식과 관련하여 궁금한게 있어요.
1. 기존에는 던전 보상에서 금화가 들어있는 금화 주머니로 획득 시 금화 주머니를 팔아  추가 금액을 보상으로 더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개편 후에는 금화 주머니 판매 금액이    보상에 금액에 더해져서 지급되나요?
   (예 : 8500 금화 + 4500 금화(금화 주머니 판매 금액) => 보상 13000 금화로 지급되는 건가요?)
  - 금화 주머니 판매 금액이 보상 금액에 포함되어 지급되지 않으며 기본 금액의 보상만 지급됩니다.
 
2. 펫의 금화 한도를 증가 시킬 수 있나요?
  - 펫은 한도를 증가시킬 수 없으며, 핀 싱크를 통해서도 한도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3. 펫 탐험대 보상의 추가 보상으로 지급되던 금화 주머니 보상이 사라졌어요. 오류인가요?
  - 현재 금화 소지 방식 개편이 되면서 주머니 아이템을 더 이상 획득할 수 없게 됨에 따라, 금화 주머니 보상이 사라지고 지급되던 추가 보상 금화 금액이 기존 보상에 포함되어 지급되게 되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상황은 아니며 개편에 따라 지급 방식이 변경된 점 참고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게임 이용 문의] 아이템 습득 시 가방에 들어가는 순서에 대한 안내

1. 가방에 태그를 했는데도 태그와 다른 아이템들이 들어가요
가방의 태그 기능은 아이템 습득 시
태그에 맞는 종류의 아이템을 해당 가방에 우선적으로 보관하는 기능입니다.

예1) 3번 가방에 '포션'을 태그하고 포션을 습득할 경우, 1, 2번 가방이 비어 있어도 포션은 3번 가방으로 들어갑니다.

예2) 단, 3번 가방에 '포션'을 태그했더라도
    1, 2번 가방이 꽉 차있어 빈공간이 없다면 3번 가방에 포션 외의 아이템이 순서대로 보관됩니다.

2. 가방 순서를 설정했는데 순서대로 들어오지 않아요
가방 순서는 순서를 설정했더라도 아래의 순서대로 아이템이 습득됩니다.

[전용 아이템 가방(의류, 악보, 허브 등)
> 태그된 가방 > 캐릭터의 기본 인벤토리(일반, 전용, Plus) > 비어있는 가방]
* (내용변경 1/14(금) 오후 6시경)

해당 전용 아이템 가방에 먼저 습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게임 이용 문의] 비매너 캐릭터를 신고하고 싶어요.
1. 게임 이용 중 비매너 캐릭터를 확인하셨다면 정확한 조사를 위해 인게임 [불량유저 신고하기] 로 신고해주세요.
    [비매너 캐릭터 신고 방법 FAQ]

2. 욕설/비매너, 현금거래 신고의 경우 상담봇 접수 전 [불량유저 신고하기]으로 먼저 신고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신고가 완료되었으나 보다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상담봇]으로 접수해 주세요.

4. 비매너 캐릭터 신고는 전용 창구인 [불량유저 신고하기]와 [상담봇]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1:1 문의로는 신고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5. 허위신고는 신고당한 고객님의 캐릭터명을 적어 상담봇으로 접수 시 신고내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신고당한 캐릭터명을 적어 신고주시길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게임 이용 문의] 블로니의 성장지원 ‘푸른색 진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어요.

푸른색 진심 퀘스트 중, 우편함에서 ‘누군가 보낸 편지’를 읽고 던바튼 은행 오스틴에게 편지의 출처를 수소문하면 서브 퀘스트가 주어지며 푸른색 진심 퀘스트를 계속해서 이어가시려면 서브 퀘스트를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블로니의 성장지원 창을 열고 ( 기본설정 단축키 ‘ )
목차에서 푸른색 꽃잎 아이콘을 누르면 서브 퀘스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