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게임 오류(버그) 제보] 버그 & 오류를 발견했어요.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오류(버그) 제보] 버그 & 오류를 발견했어요.
바람의나라를 이용하시면서 버그나 오류로 판단되는 상황을 겪으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제보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 홈페이지 [버그리포트] 창구로 제보해주세요.

1) 버그/오류를 발견한 날짜를 적어주세요.
2) 버그/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이 있다면 더 좋아요.
* 동영상이 있다면 유튜브에 '일부 공개' 설정으로 업로드하신 후 URL을 전달해주세요.
3) 발견하신 상황과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원인파악/수정 시 큰 도움이 됩니다.※ 버그리포트 접근을 할 수 없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보 부탁드립니다.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오류(버그) 제보] 마령레이드를 처음 진행하는 캐릭터가 유령 상태로 검은구체를 클리어하면 ..
문의주신 현상은 의도와 다르게 보상을 받지 못하는 특이현상일 가능성이 있어 개발 담당자를 통해 확인 중입니다.
 
보상 가능여부는 기록 분석 이후 기획의도와 다르게 받지 못하신 점이 확인되어야 검토 가능하여 보상을 보내드릴 수 있을지 지금은 확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게임 내 수정사항으로 확정되는 내용이 있다면 업데이트 내용 안내 공지를 통해 빠르게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원인 분석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겠으나 보상 관련하여 고객님들께 안내해 드릴 내용이 있다면 가능한 알림채널을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오류(버그) 제보] 바람의나라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나요?

# 캐릭터가 맵에 끼어서 움직일수가 없나요?
- CTRL + R 단축키로 새로고침을 해 보시고 재접속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버튼을 클릭해서 1:1문의를 접수해주세요.
직접 오류를 겪으셨거나 오류로 판단되는 상황을 목격하셨나요?
그렇다면, 바람의나라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신고 메뉴로 제보해주세요.

바람의나라 개발 담당자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창구이므로 적극 제보 부탁드릴게요.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오류(버그) 제보] 클라이언트 개선을 위한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지난 3/21(목) 정기점검 때 안내 드린 것 처럼 단계적으로 진행중인 클라이언트 성능 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그래픽 렌더링 향상을 진행중인데요.
 
‘향상된 그래픽’ 옵션을 상시적용 하기에 앞서, 가족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1. 향상된 그래픽 ON 했을 때 영상 30초 내외
2. 향상된 그래픽 OFF 했을 때 영상 30초 내외
3. 향상된 그래픽 옵션이 상시 적용되었을 때 or 향상된 그래픽이 ON 된 상태일 때  어떤 점이 가장 불편했는지 기재
    (끊김이 구체적으로 캐릭터가 어떤 행동을 했을 때 생겼는지  최대한 발생하는 상황을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제보해 주신 가족 여러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온GM]고마워상자 1개를 드립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바람의나라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가 되겠습니다.


출처:  넥슨
자주하는 질문: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