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튕김/끊김(렉)] 게임이 비정상 종료되고 NGS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다는 팝업창이 떴습..
게임이 비정상 종료되고 NGS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다는 팝업창이 떴습니다.
NGS 오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찍어서 아래 [문의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주실 때 [blackCipher] 폴더 내 ".log", ".dmp"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오류 확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안내에 따라 파일도 첨부 부탁드립니다.
* 첨부 파일 용량 제한은 30MB입니다.
만약 30MB가 넘어 첨부가 어렵다면 문의하기에서 다른 경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안내]
'BlackCipher'폴더 내 log, dmp 파일
- 경로 : 컴퓨터>로컬 디스크(C:)>Nexon>Mabinogi폴더 > BlackCipner
(마비노기를 C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드라이브에 저장하셨을 경우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튕김/끊김(렉)] 비정상 종료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왔어요.
마비노기 실행 중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신 경우, 안전한 데이터 보존을 위해 약 30초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빠른 시간 내에 다시 접속을 하시기 보다 조금 기다려 주신 후 다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튕김/끊김(렉)] 캐릭터 선택창에서 마비노기가 자동종료되어 윈도우로 튕겨 나옵니다.
패치작업 중에 오류가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패치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마비노기 프로그램을 삭제(언인스톨)하신 후, 게임을 다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비노기 다시 설치하기]
1.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 에서 마비노기 게임 삭제
2. [하드디스크 (C드라이브)] > [Nexon] > [Mabinogi 폴더 삭제]
3. [내문서] > [마비노기 폴더 삭제]
4. 최신버전의 마비노기 게임파일을 다시 설치
안내해 드린 방법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확인될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주실 땐 [PC사양수집]과 [오류보고폴더]를 첨부하여 문의해 주세요.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이용 문의] 캐릭터 삭제 방법 & 캐릭터 생성일자가 궁금해요.
캐릭터 삭제를 원하시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바람의나라를 실행하신 후 서버에 접속합니다.
2. 삭제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하단에 있는 [캐릭터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의사항
1. 캐릭터 삭제 시 7일간의 삭제 대기기간을 거친 후에 삭제가 완료됩니다.
2. 삭제를 예약한 캐릭터는 대기 기간 동안 게임접속이 되지 않으니, 다른 캐릭터로 게임 플레이 부탁 드립니다.
3. 삭제 대기 기간에는 삭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나, 캐릭터 삭제 후에는 복구가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캐릭터 생성일이 궁금하다면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차사는 넥슨ID 1개 + 서버당 1개만 생성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 생성일이 궁금한 서버/캐릭터명을 꼭 적어주세요.
- 본인 명의 넥슨ID에 속한 캐릭터의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슨 바람의 나라 [게임 이용 문의] 삭제된 캐릭터를 복구하고 싶어요.
정말 안타깝지만 이미 삭제가 진행된 캐릭터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삭제 시 도움을 드릴 수 없으므로 부디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캐릭터는 7일간의 삭제 대기시간을 거쳐 최종적으로 삭제가 완료되며, 캐릭터 삭제 시 포함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복구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넥슨
자주하는 질문: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