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로그인 오류] 넥슨 비가맹 PC방에서는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회선 서비스 제공사에서 사용자들에게 IP를 할당할 때 과거 PC방 사용 IP와 중복된 IP를 할당하는 경우 해당 오류 메시지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PC방이 아닌 장소에서 접속을 시도하였으나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이용하시는 IP를 기재하여 문의를 접수해시길 부탁드립니다.
넥슨 마비노기 [로그인 오류] 로그인 실패, 홈페이지에서 다시 시도하세요 (4)
마비노기는 유선 네트워크에서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그 외에 테더링/핫스팟 등을 통해서는 경우에 따라 게임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테더링/핫스팟을 이용하여 마비노기 접속 시 '로그인 실패, 홈페이지에서 다시 시도하세요(4)' 알림창이 확인되신다면 유선 네트워크로 마비노기를 이용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로그인 오류] 이메일 형식의 넥슨ID에 여러 개의 마비노기ID가 연동되어 있는데 1개..
하나의 이메일 형식의 넥슨ID에 여러 개의 마비노기ID가 연동되어 있는데 1개밖에 접속이 안되는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눌러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하실 때에는 이메일 형식의 넥슨ID에 연동된 여러 개의 마비노기ID를 모두 적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로그인 오류] '접속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접속하는 장소가 학교, 회사, 병원 등 일부 특정 장소인 경우에는, 접속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장소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로그인 오류] 서버에 접속 중이라고 표시되다가, 접속이 끊어졌다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개인 방화벽 등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 중인 컴퓨터에 설치된 각종 보안 관련 프로그램의 설정을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설치/접속/실행 오류] 설치 경로가 잘못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
마비노기 설치 경로가 잘못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나 마비노기 설치 파일이 윈도우 디펜더에 감지되는 경우 이용 중인 PC의 윈도우 디펜더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마비노기 실행을 해주세요.
※ 윈도우 디펜더 업데이트 방법
- 시작 > 설정 > Windows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 클릭
업데이트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출처: 넥슨
자주하는 질문: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