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홈페이지 이용(오류)] 등록하지 않은 아이디거나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등록하지 않은 아이디거나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가요?
지속적인 로그인 시도에도 위와 같은 문구와 함께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로그인해주세요.
새로운 비밀번호를 찾아 로그인을 시도하였으나 또 다시 같은 문구와 함께 로그인을 하실 수 없다면 다음과 같이 작성하여 문의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1. 넥슨아이디 :
2. 로그인 시도 날짜 : (최근 오류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3. 오류가 발생된 IP : (이용하시는 공인IP 주소 기재)
4. 오류메시지 :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 이용(오류)] '요청시간을 초과했습니다.'라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요청시간을 초과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가요?
해당 현상은 네트워크 문제로 일시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되오니, 잠시 기다려주신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만약, 충분히 기다렸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작성하여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1. 넥슨아이디 :
2. 로그인 시도 날짜 : (최근 오류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3. 오류가 발생된 IP : (이용하시는 공인IP 주소 기재)
4. 오류메시지 :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 이용(오류)]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안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 시 서버 불안정 및 과부화로 인해 간헐적으로 홈페이지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일정시간 경과 후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는 오류가 다수 존재하므로 일정시간이 경과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로그인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시스템 안정화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1. 임시인터넷 파일 및 쿠키 삭제
Internet Explorer>도구> 인터넷 옵션>일반>검색 기록>삭제>임시 인터넷 파일 체크 후 삭제
2. 에러복구 프로그램 실행
[☞ 넥슨 에러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3. 시스템 전체 검사
2~3가지 신뢰성 있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바이러스를 검사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 이용(오류)] 잘못된 요청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로그인에 성공하였으나 “잘못된 요청으로 로그아웃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어 게임 이용에 어렴움을 겪고 계신가요?
로그인 시 잘못된 요청으로 로그아웃 될 경우 프록시/VPN/공유기를 사용 중이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공유기를 사용 중이시라면 인터넷 선을 PC에 직접 연결 후 로그인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VPN이나 프록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연결을 해제해주세요.
[프록시 해제 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2.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선택
3. “프록시 연결~” 체크 해제
위와 같은 방법에 따라 조치를 하였으나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용하시는 통신사(네트워크 관리자)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