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충전/구매/선물 문의] 캐시아이템 구매 시 오류/ 구매불가 & 구매한 캐시아이템이 확인되지 않..

넥슨 바람의 나라 [충전/구매/선물 문의] 캐시아이템 구매 시 오류/ 구매불가 & 구매한 캐시아이템이 확인되지 않..
# 컬쳐랜드 로그인 관련 문의는 컬쳐랜드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 컬쳐랜드 고객센터: https://www.cultureland.co.kr/customer/customerMain.do

# 구매한 캐시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나요?
캐시보관함 수량이 200개까지 가득찼다면 일부 아이템을 수령해주세요.
가득 찬 상황이 아님에도 여전히 캐시보관함에 없다면
캐시보관함 스크린샷을 첨부해서 아래 [문의하기] 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_ _)



게임 내 혹은 웹캐시샵에서 캐시아이템 구매 시도 시 오류가 발생하며 구매할 수 없다면 아래 과정을 통해 해소될 수 있으니 꼭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중인 웹브라우저 캐시삭제
  2. 실행 중인 게임과 웹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
  3. 사용하던 웹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웹브라우저(익스플로러or크롬)로 구매 시도





넥슨 바람의 나라 [충전/구매/선물 문의] 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현금영수증 제도란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본인임을 확인할 할 수 있는 매체(신용카드, 적립식 카드 등)를 제시하면 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장치를 통해 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대상 : 건당 1원 이상 현금결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metax.go.kr)





넥슨 바람의 나라 [충전 오류] 충전을 했는데 넥슨캐시가 없어요 & 충전 시 오류메시지가 나와요.
* 넥슨캐시 충전 자체가 진행이 안되고 특정 오류메시지가 출력되는 상황이라면, 아래 [문의하기] 클릭 후 오류메시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1:1문의 접수를 부탁드려요!
** 특정 충전수단만 이용할 수 없다면 '특정 충전수단 점검 시간' 일 수 있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넥슨캐시 충전 창에서 신용카드 선택 시 할부기간을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22-05-02 내용추가) '타인명의 폰 이용자의 경우 환금성(상품권, 아이템 등)상품 결제가 제한됩니다.'
메시지는 신한카드로 타인 명의 휴대폰에서 결제를 시도했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신한카드 정책 상 타인 명의 휴대폰에서는 결제가 제한되므로
다른 카드를 이용해주시거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충전 후 넥슨캐시가 지급되기까지 최대 30분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가상계좌는 처음 이용할 경우, 입금시간 기준 72시간 이후 충전됩니다.)

만일 30분 정도가 지난 후에도 넥슨캐시가 지급되지 않을 경우
'비정상적인 결제'건으로 3일 내에 자동 결제취소가 되는데요.

3일 후에도 자동 결제취소가 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캐시 할부 관련 내용은 이용하시는 신용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기재사항]
1. 넥슨아이디:
2. 결제수단: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등의 수단 기재)
3. 결제정보: (카드사/은행 명칭, 컬쳐랜드ID, 핀번호 등의 정보 기재)
4. 결제날짜:
5. 결제금액:
6: 문의내용: (도음이 필요한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