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모바일 -U+ 알뜰폰] 유심 셋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

[FLASH MOBILE] 유심 셋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
[자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 이용 가능합니다.

[수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에 번호등록이라는 멘트가 확인될 시 *147359*682* 입력하시면 자동적으로
전원 재부팅되며 이용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단말기 자급제도가 무엇인가요 ?
이동통신 3사에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USIM을 장착하면 통화가 가능하게 되는 제도입니다.
즉, 고객님께서 약정할인을 받지 않는다고 하던가 오래 쓰신 핸드폰이나 2년이상 사용중이라 요금할인등을 받지 않는다고 할 때 단말기자급제에서
요금할인을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MVNO의 경우 단말기 자급제 요금할인이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FLASH MOBILE]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사용 가능한가요 ?

LTE USIM을 구매하실 경우,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등록은 가능하나,
실제로 LTE 서비스 사용은 불가하오니, LTE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 사용을 권유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유심의 종류는 뭐가 있나요 ?

일반유심 , 마이크로유심 , 마이크로유심(하이브리드) , 나노유심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를 통하여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하므로 1688-9800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FLASH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FLASH MOBILE]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FLASH MOBILE]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FLASH MOBILE] 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부모님 명의의 휴대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해야 하나요? 실사용자 동의는 불가한가요?
죄송합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FLASH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용동의 하셨더라도 소액결제 차단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차단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휴대폰 가입 시 소액결제 이용동의애 동의로 체크하였습니다. 미동의로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휴대폰소액결제 동의 철회 기능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결제 이용 차단으로 설정하시면 결제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기존 LGU+ 플래시 모바일 이용고객인데 소액결제를 차단하였습니다. 휴대폰을 추가로 신규가입하면 신규가입한 번호도 소액결제가 차단되나요?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번호별로 설정해야 하므로, 추가로 신규가입한 번호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차단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회선 이용 고객의 경우, 반드시 차단 혹은 차단해제를 원하는 전화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설정 바랍니다.


[FLASH MOBILE] 단말을 분실하여 중고단말(임대폰)을 사용하면 소액결제가 불가한가요?

사용 단말을 분실등록 하였거나 CTN이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츨처:  FLASH MOBILE [U+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uplus.flashmobile.kr/html/supt_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