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모바일 -U+ 알뜰폰] 법인 가입 시 필요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FLASH MOBILE] 법인 가입 시 필요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법인이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하기와 같습니다.
[개인사업자]
- 대표자 :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날인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및 대표자 신분증

[일반법인]
- 대표자 :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or 법인등기부등본 or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1가지 선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날인 위임장 또는 공문,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해당법인 직원에 한함)

위 2가지 사항으로 구분되며 가입시 구비서류를 지참 해주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미성년자 가입 시 필요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미성년자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하기와 같습니다.
[명의자]
1. 학생증, 청소년증, 여권,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중 1가지 선택 (명의자 신분증)
※ 학생증, 청소년증은 '사진+ 이름+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모두 표기되어 있어야 함
※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에는 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 있어야 함
2.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1. 학생증, 청소년증, 여권,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중 1가지 선택 (명의자 신분증)
※ 학생증, 청소년증은 '사진+ 이름+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모두 표기되어 있어야 함
※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에는 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 있어야 함
2. 법정대리인 신분증

[제3자]
1. 학생증, 청소년증, 여권,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중 1가지 선택 (명의자 신분증)
※ 학생증, 청소년증은 '사진+ 이름+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모두 표기되어 있어야 함
※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에는 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 있어야 함
2.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 , 법정대리인 인감도장이 날인 된 위임장 , 대리인 신분증



[FLASH MOBILE] 해지 시 별도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네. 해지신청서와 함께 개인 / 미성년자 / 법인 / 외국인에 따라 각기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개인]
- 명의자 : 해지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해지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 된 위임장 , 명의자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미성년자]
- 명의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 해지신청서 , 가족관계증명서
- 법정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 해지신청서 ,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모든법인 : 대표자 신분증, 해지신청서
- 대리인 :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또는 위임공문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해지신청서
* 법인인감이 없는 사업자의 경우,'위임 공문서'로 대체 가능
- 개인사업자 : 명의자(대표자) 신분증, 해지신청서

[외국인]
- 일반 : 명의자 : 명의자 신분증(외국인등록증), 해지신청서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외국인등록증), 대리인 신분증, 해지신청서
- 주한미군 : 명의자 : ID카드(운전면허증), 해지신청서 / 대리인 : ID카드(운전면허증), 대리인 신분증, 해지신청서
- 외교관 : 명의자 : 여권, 외교관 신분증, 해지신청서 / 대리인 : 여권, 외교관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해지신청서



[FLASH MOBILE] 군정지를 하려면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네. 군정지를 이용하시려면 하기와 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 입영통지서 OR 군복무확인서 OR 병적증명서초본등 병역별 시행 규칙에서 정한 서식 입영사실 확인서 또는 병적증명서 첨부
(입영하시는 고객님께서 직접 병무청사이트 접속 후 입영결과 조회/출력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일시정지가 아닌 장기정지를 하려고 하는데도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네. 장기정지를 하시려는 사유에 따라 하기와 같은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OR 출입국사실증명서 OR 입학허가서 OR 6개월이상 체류한다는 사실확인서 OR 왕복티켓권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사본

[형집행]
- 재소증명서 사본



[FLASH MOBILE] 통화내역열람 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통화내역열람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명의자(성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신분증
대리인(성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신분증 + 대리인신분증 + 명의자인감증명서 +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 된 위임장
미성년자(중~고등생)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학생증
미성년자(중~고등생) 법대 신청시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학생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or 등본 (3개월 이내)
미성년자(만4세~초등생)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or 등본 (3개월 이내)

외국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외국인등록증
법인(대표자)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대리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리인 신분증 + 법인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 법인 대리인일 경우 직원에 한함

통화내역열람은 최근 6개월까지만 열람 가능하며, 발신번호만 열람 가능 / 일부번호 *마킹 처리 진행됩니다.



[FLASH MOBILE] 가입원부증명서 발급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가입원부증명서는 명의자 본인이 진행하셔야 발급 가능하며,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발송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고객센터를 통하여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로 납부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FLASH MOBILE] 납부정보 변경은 대리인도 가능한가요 ?
네,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 시 가능하며, 예금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 3자가 변경 요청 시, 예금주 신분증 + 계좌 및 카드 사본 수령 후 변경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현재 납부중인 계좌번호 나 신용카드 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나요?
죄송합지만 개인정보보호법 강화로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는 마스킹 처리가 되어있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를 통하여 납부중인 은행명, 혹은 카드명을 먼저 말씀해주시면 일치여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가상계좌로 납부가 가능하나요?
네. 고객님의 편의성을 위하여 고객님께 1:1 계좌가 부여되어 입금 시 실시간으로 전산에 반영됩니다.
다만 기존 자동이체통장이 등록되어 있다면 가상계좌 납부 후 이중출금될 우려가 있으므로 기존 자동이체 통장의 잔고는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FLASH MOBILE]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등록하면 할인이 되는게 있나요?
죄송합니다. 은행 자동이체로 등록하더라도 할인이 되는 서비스는 별도로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등록하고 싶은데 평생계좌번호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은행자동이체 등록 시 은행에서 임의로 발급한 "평생계좌(나만의 계좌번호)"로 등록할 경우 정상적으로 자동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통장 꼐좌번호를 등록하여야만 정상 출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연체가산금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
매월 각기 납부방법에 따른 결제가 당월에 이루어지지 않을 시,
익월로 미루어지면서 미납으로 산정되며, 발생되는 요금에서 매월 2%씩 연체가산금으로 발생되게 됩니다.



[FLASH MOBILE] 지로 납부정보 등록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 에서는 지로로 납부정보 등록이 불가합니다. 지로 납부방법은 OFF-LINE 매장에 내방하여 수납하는 방법으로 flash mobile은
별도 대리점이 운영되지 않아 등록 불가합니다.


츨처:  FLASH MOBILE [U+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uplus.flashmobile.kr/html/supt_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