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신청이 불가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FLASH mobile KT망] 신청이 불가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신용불량자, 보증보험 채권불량자 및 일부 저신용자 고객님께서는 신청이 불가 하오며 자사미납 또는 타사미납 고객님의 경우 미납금 납부 완료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등급 7등급 미만이나 미납 등 기타 신용상 문제가 있을시에는 가입이 제한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휴대폰 개통 진행이 보류된 사유는 무엇 인가요 ?

각종 사유에 의해 보류가 될 수 있으며, 대표적인 보류 사유를 안내 드립니다.
1.가입 신청서 작성시 작성하시는 인증번호(현재 단말기 일련번호 뒷 4자리, 현재 통신사 납부 계좌번호 뒷 4자리, 현재 통신사 납부 카드번호 뒷 4자리 등) 기존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이전 통신사에 납부 하실 금액이 30만원 이상 일 경우 (신청이 임의 취소 될 수도 있음)

3. 번호이동 가입 고객의 경우 타사 체납이 있을 경우

4. 명의변경 후 3개월 이내 고객님일 경우

5. 납부방법 기재시 평생계좌(계좌번호가 전화번호)로 작성하실 경우

6. 주소가 부정확할 경우

해당 사항은 대표적인 보류 사유이며 다양한 각종 사유가 있습니다.
정확한 보류 사유와 해결방안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휴대폰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멘트는 무엇인가요 ?

(개통이 필요 합니다/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의 문구 발생시 새로운 단말기가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 이거나 개통은 되었으나 유심카드를 장착하지 않아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대표적인 해결 방안]
개통 후 단말기에 유심 장착 후 재부팅 5회 진행 부탁드립니다.
해당 방법으로도 사용이 불가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타 통신사 가입 사용중입니다. 번호이동시 원래 사용하던 기존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

타 통신사에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플래시모바일K로 이동하시기 위해서는 번호이동을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현재 2G 사용자의 경우(011, 018, 017, 016 등) 자동으로 앞자리는 010으로 번호 변경됩니다. 중간번호는 주어진 규칙에 의해 변경되며 끝4자리만 그대로 유지됩니다.



[FLASH mobile KT망] Flash Mobile_K 신청시 사용 불가한 단말기가 있나요 ?

제조사별 출시일에 따라 일부 단말기는 호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SKT로 사용 이력이 있는 단말기의 경우 2012년 11월 이후 출시 모델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모델은 MMS 및 무선 인터넷 사용이 제한 됩니다.)
- LG U+ 로 사용 이력이 있는 단말기의 경우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 모델(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일부 모델의 경우 MMS 및 무선 인터넷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으니,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MMS 사용 불가시 올레 통 메시지 어플 사용 부탁 드립니다.)

※ 통신사를 경유하지 않은 단말기(애플스토어, 삼성프라자 직접구매)의 경우 별도 IMEI값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USIM이 인식될 수 있도록 전산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호환 가능한 단말기일지라도 직권해지 / 일시정지 / 분실접수등의 처리가 진행된 단말기의 경우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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