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배송업체를 제가 지정할 수 있나요?
아니요, 배송업체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IKEA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IKEA] 한국 IKEA에서 해외로도 배송 가능한가요?
IKEA에서는 국외로의 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IKEA]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IKEA] 결제 후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의 배송 일자(시간)를 변경하고 싶다면,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및 관리' 페이지에서 '주문 관리' 버튼을 클릭하신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관리' 클릭 후 주문 내역 조회 시에는 주문하셨던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송 출발 일자는 운송 과정 단계별 및 지역별로 변경 가능 여부가 다르며, 배송 주소지 등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택배 주문의 운송장 번호를 알고 싶어요.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 정보를 입력하신 후 '배송 상태 확인하기'를 통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제품이 배송사로 인계된 이후부터 확인됨을 참고해 주세요.
[IKEA] 위시리스트와 장바구니가 어떻게 다른가요?
위시리스트'는 매장에서 쇼핑하실 때 편리하도록 도움을 드리는 도구입니다. 위시리스트에는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의 위치가 표시되어 있고, 총 금액을 미리 예상해 보실 수 있어요. '장바구니'는 온라인 구매 시에 사용되며, 카트에 담긴 제품을 주문 및 결제하실 수 있어요. 다만, 제품을 위시리스트에만 담아놓으시면 결제하실 수 없는 점 유의해 주세요.
[IKEA] IKEA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를 구매하실 수 있으나, 식물과 음식은 온라인에서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가 어려운 제품은 매장에서 구매해 주세요.
[IKEA]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IKEA 고객지원센터에서 도와드릴게요!
먼저 IKEA.kr 회원가입 후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 주세요.
그 다음, 1670-4532로 전화 후, IKEA.kr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매를 도와 드립니다.
[IKEA] 온라인 쇼핑 시 IKEA Family에도 반드시 가입해야 하나요?
온라인 쇼핑은 IKEA Family에 필수로 가입하시지 않아도,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IKEA Family에 가입하시면 패밀리 할인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IKEA Family의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IKEA] 온라인과 매장에서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나요?
매장별 이벤트에 따라 제품의 할인 여부가 달라지기에 온라인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IKEA에서 운영하는 매장들은 매장별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찾아 다양한 매장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만나보세요.
[IKEA] 매장에는 물건이 있는데 왜 온라인에서는 품절로 표시되나요?
매장과 온라인의 재고는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결제 단계에서 구매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장 재고는 직접 방문 혹은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아니요, 배송업체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IKEA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IKEA] 한국 IKEA에서 해외로도 배송 가능한가요?
IKEA에서는 국외로의 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IKEA]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IKEA] 결제 후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의 배송 일자(시간)를 변경하고 싶다면,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및 관리' 페이지에서 '주문 관리' 버튼을 클릭하신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관리' 클릭 후 주문 내역 조회 시에는 주문하셨던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송 출발 일자는 운송 과정 단계별 및 지역별로 변경 가능 여부가 다르며, 배송 주소지 등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택배 주문의 운송장 번호를 알고 싶어요.
IKEA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 정보를 입력하신 후 '배송 상태 확인하기'를 통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제품이 배송사로 인계된 이후부터 확인됨을 참고해 주세요.
[IKEA] 위시리스트와 장바구니가 어떻게 다른가요?
위시리스트'는 매장에서 쇼핑하실 때 편리하도록 도움을 드리는 도구입니다. 위시리스트에는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의 위치가 표시되어 있고, 총 금액을 미리 예상해 보실 수 있어요. '장바구니'는 온라인 구매 시에 사용되며, 카트에 담긴 제품을 주문 및 결제하실 수 있어요. 다만, 제품을 위시리스트에만 담아놓으시면 결제하실 수 없는 점 유의해 주세요.
[IKEA] IKEA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를 구매하실 수 있으나, 식물과 음식은 온라인에서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가 어려운 제품은 매장에서 구매해 주세요.
[IKEA]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IKEA 고객지원센터에서 도와드릴게요!
먼저 IKEA.kr 회원가입 후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 주세요.
그 다음, 1670-4532로 전화 후, IKEA.kr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매를 도와 드립니다.
[IKEA] 온라인 쇼핑 시 IKEA Family에도 반드시 가입해야 하나요?
온라인 쇼핑은 IKEA Family에 필수로 가입하시지 않아도,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IKEA Family에 가입하시면 패밀리 할인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IKEA Family의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IKEA] 온라인과 매장에서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나요?
매장별 이벤트에 따라 제품의 할인 여부가 달라지기에 온라인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IKEA에서 운영하는 매장들은 매장별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찾아 다양한 매장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만나보세요.
[IKEA] 매장에는 물건이 있는데 왜 온라인에서는 품절로 표시되나요?
매장과 온라인의 재고는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결제 단계에서 구매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장 재고는 직접 방문 혹은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