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재고가 없는 제품에 대한 주문이 가능할까요?
재고가 없는 제품은 온라인 구매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IKEA] 온라인 쇼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IKEA 온라인 쇼핑이 처음이신가요?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어요. 온라인 쇼핑 방법 및 배송 서비스, 교환/환불 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혹시 온라인 주문이 어렵다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먼저 IKEA.kr 회원가입 후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 주세요. 그 다음,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IKEA.kr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매를 도와 드립니다.
[IKEA] 온라인 쇼핑 이용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오류가 발생해요.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모바일 및 PC에서 "크롬(Chrome)" 혹은 "사파리(Safari)" 웹브라우저를 설치해 이용해 보세요. 또는, 이용 중인 웹브라우저의 데이터와 캐시를 삭제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IKEA]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 자동 취소되었다는 문자 메시지 및 '임시주문서'라는 메일을 받았어요.
시스템 에러로 인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았을 때 문자 메시지 및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경우, 결제하셨던 금액은 자동으로 승인 취소 처리되며, 카드 매출 취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IKEA] 배송서비스 외에 어떠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배송서비스 외에도, 조립서비스, 사다리차, 기존 매트리스 내림 서비스, 기존 소파 내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과 배송방법에 따라서 서비스 가능 여부가 다르니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IKEA] 조립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며, 서비스 지역과 비용은 얼마인가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조립서비스 신청을 원하시면, 제품 구매 후 즉시 온라인으로 접수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 채팅 서비스 또는 1670-4532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을 받으신 이후에 조립서비스 신청 시에는 방문비가 발생하며, 서비스 진행은 조립을 원하시는 제품이 원 포장 상태인 경우에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 지역 등 더 상세한 정보는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IKEA] 어떠한 경우에 사다리차가 필요한가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이상(4층 포함) 건물의 경우 사다리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부피가 큰 소파나 옷장을 주문하셨으나 반입경로가 좁은 경우에도 사다리차가 필요합니다. 사다리차가 필요한 환경이라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다만, 일부 지역은 IKEA에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IKEA] 조립설명서, 부품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한 제품에 조립설명서가 없다면 IKEA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조회해 보세요. [제품설명] - 조립 및 문서 항목에서 조립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품이 들어있지 않나요?구매하신 영수증을 준비하여 매장의 교환환불 데스크로 방문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부품이나 제품 일부분을 구매할 수 있나요?
IKEA 제품을 구매한 고객께는 매장에서 보유한 여유 부품/파트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매장 교환환불코너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보유여부를 확인 후 제공해 드릴 수 있어요. 문의 시 제품번호와 필요한 부품/파트 정보 그리고 구매이력(주문번호 또는 영수증)을 준비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재고가 없는 제품은 온라인 구매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IKEA] 온라인 쇼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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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온라인 주문이 어렵다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먼저 IKEA.kr 회원가입 후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 주세요. 그 다음,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IKEA.kr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매를 도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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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서비스 외에도, 조립서비스, 사다리차, 기존 매트리스 내림 서비스, 기존 소파 내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과 배송방법에 따라서 서비스 가능 여부가 다르니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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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을 받으신 이후에 조립서비스 신청 시에는 방문비가 발생하며, 서비스 진행은 조립을 원하시는 제품이 원 포장 상태인 경우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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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어떠한 경우에 사다리차가 필요한가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이상(4층 포함) 건물의 경우 사다리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부피가 큰 소파나 옷장을 주문하셨으나 반입경로가 좁은 경우에도 사다리차가 필요합니다. 사다리차가 필요한 환경이라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다만, 일부 지역은 IKEA에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IKEA] 조립설명서, 부품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한 제품에 조립설명서가 없다면 IKEA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조회해 보세요. [제품설명] - 조립 및 문서 항목에서 조립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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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제품을 구매한 고객께는 매장에서 보유한 여유 부품/파트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매장 교환환불코너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보유여부를 확인 후 제공해 드릴 수 있어요. 문의 시 제품번호와 필요한 부품/파트 정보 그리고 구매이력(주문번호 또는 영수증)을 준비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