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구매한 IKEA 가구 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구매하신 IKEA 가구 제품을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음의 사항들을 참고하여 관리해 주세요.
1. 제품이 권장하는 관리방법으로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세요.
2. 제품을 용도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3. 조립 설치 후 제품 이동 시 제품이 손상되거나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주기적으로 나사를 조여주세요.
5. 목재는 습기와 열기에 취약합니다. 물을 엎질렀거나 물방울이 맺혀있다면 즉시 닦아주세요.
6. 수분 침투를 막아주기에 적합한 도료를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단, 도료는 제품표면의 상태에 따라 칠하는 방법과 결과에 차이가 생기므로, 눈에 띄지 않는 부위에 미리 시연해본 후에 칠하는 것을 권합니다.
[IKEA] IKEA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배송서비스, 조립서비스,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IKEA] 내 차에 제품을 실어주실 수 있나요?
IKEA의 가구 제품은 조립 전 상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대부분 플랫 팩 방식으로 운반이 쉽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IKEA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제품의 조립 전 패키지 개수와 규격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IKEA의 유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IKEA] 내 차에 제품이 들어갈까요?
IKEA의 가구 제품은 조립 전 상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대부분 플랫 팩 방식으로 운반이 쉽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IKEA 웹사이트에서 제품 검색하신 후, 제품설명 > 포장 항목에서 제품의 조립 전 패키지 개수와 규격, 무게를 미리 확인해 보세요.
[IKEA] 신청한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일정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조립, 설치 등 서비스의 취소 가능 시점은 각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의 취소나 일정 또는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 가능한 한 빨리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신청 당시 받으신 주문서를 준비해 두시면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KEA] 재봉 서비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커튼 길이를 원하는 만큼 자르고 싶다면 재봉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먼저, 커튼을 설치할 곳의 천장 높이와 커튼 봉이 달린 높이를 재어서 매장에 오세요. 마음에 드는 커튼을 고른 뒤 직원에게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얼마나 잘라야 하는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배송 코너에서 구매한 커튼을 재봉 주문장과 함께 전달하면 3일 이후에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재봉된 커튼은 직접 매장으로 찾으러 오셔도 되고, 택배 배송(별도 가격)으로 받아 보실 수도 있어요.
* 재단된 커튼의 밑단은 2cm 두께로 마감됩니다.
* 커튼 폭 연장 후, 패턴의 연속성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커튼 종류에 따라 최종 폭의 길이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커튼 한 쌍 요금: 9,900
재봉 서비스는 매장의 홈텍스타일 코너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매장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구매하신 IKEA 가구 제품을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음의 사항들을 참고하여 관리해 주세요.
1. 제품이 권장하는 관리방법으로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세요.
2. 제품을 용도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3. 조립 설치 후 제품 이동 시 제품이 손상되거나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주기적으로 나사를 조여주세요.
5. 목재는 습기와 열기에 취약합니다. 물을 엎질렀거나 물방울이 맺혀있다면 즉시 닦아주세요.
6. 수분 침투를 막아주기에 적합한 도료를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단, 도료는 제품표면의 상태에 따라 칠하는 방법과 결과에 차이가 생기므로, 눈에 띄지 않는 부위에 미리 시연해본 후에 칠하는 것을 권합니다.
[IKEA] IKEA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배송서비스, 조립서비스,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IKEA] 내 차에 제품을 실어주실 수 있나요?
IKEA의 가구 제품은 조립 전 상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대부분 플랫 팩 방식으로 운반이 쉽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IKEA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제품의 조립 전 패키지 개수와 규격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IKEA의 유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IKEA] 내 차에 제품이 들어갈까요?
IKEA의 가구 제품은 조립 전 상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대부분 플랫 팩 방식으로 운반이 쉽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IKEA 웹사이트에서 제품 검색하신 후, 제품설명 > 포장 항목에서 제품의 조립 전 패키지 개수와 규격, 무게를 미리 확인해 보세요.
[IKEA] 신청한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일정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조립, 설치 등 서비스의 취소 가능 시점은 각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의 취소나 일정 또는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 가능한 한 빨리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신청 당시 받으신 주문서를 준비해 두시면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KEA] 재봉 서비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커튼 길이를 원하는 만큼 자르고 싶다면 재봉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먼저, 커튼을 설치할 곳의 천장 높이와 커튼 봉이 달린 높이를 재어서 매장에 오세요. 마음에 드는 커튼을 고른 뒤 직원에게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얼마나 잘라야 하는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배송 코너에서 구매한 커튼을 재봉 주문장과 함께 전달하면 3일 이후에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재봉된 커튼은 직접 매장으로 찾으러 오셔도 되고, 택배 배송(별도 가격)으로 받아 보실 수도 있어요.
* 재단된 커튼의 밑단은 2cm 두께로 마감됩니다.
* 커튼 폭 연장 후, 패턴의 연속성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커튼 종류에 따라 최종 폭의 길이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커튼 한 쌍 요금: 9,900
재봉 서비스는 매장의 홈텍스타일 코너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매장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