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배송 일자와 시간을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나요?

[IKEA] 배송 일자와 시간을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나요?
이용 매장(온 / 오프라인 각 매장)별로 배송지 운송가능 요일과 시간대가 상이합니다.

(온라인 주문) 지역 별 배송가능 요일
* 오프라인 매장 별 배송 가능 요일 문의는 매장 직원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배송서비스 금액이 궁금합니다.
우리 집까지 배송비가 궁금하세요? 배송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IKEA]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배송해 주나요?
지역에 따라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 서비스가 일부 제한됩니다. 배송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 지역별 배송 가능 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KEA] 배송서비스 신청했는데 부분 반품(취소)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의 경우 배송 상태에 따라 부분 취소할 수 있으며, 출고 이후 시점부터는 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매장 주문의 경우 당일 또는 익일 근거리 배송의 경우 주문 직후 당일 출고가 되기 때문에 배송 전 주문서 수정 또는 부분 취소가 어렵습니다. 배송받으신 후에 일부 제품만 부분적으로 반품하실 수 있으며, 이때 배송비와 동일한 금액의 반품비가 발생합니다. 배송을 받으신 이후에 반품을 원하실 경우 서비스 신청 당시 받으신 주문서를 준비하셔서 IKEA 고객지원센터 혹은 채팅 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IKEA] IKEA에서 직접 배송해 주나요?
IKEA의 배송 서비스는 IKEA의 배송파트너인 독립적인 서비스 제공자(“운송회사”)에 의하여 이루어집니다.



[IKEA] 해외로 배송되나요?
IKEA에서는 제품 구매 후 배송서비스를 신청하신 분께 일부 도서 지역을 제외한 전국(한국 내)으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으나, 국외로의 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IKEA] 구매한 제품의 배송 상태가 궁금합니다.
IKEA 주문서에 입력된 정보를 통해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및 관리'의 '주문 관리' 페이지에서 주문서에 입력된 정보와 동일하게 주문 번호 및 전화번호(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IKEA] 조립서비스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IKEA는 조립이 필요한 제품에는 모두 조립설명서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조립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IKEA의 유료 조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다만, 유료 조립 서비스는 배송 서비스와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의 유의사항과 약관을 해당 페이지에서 참고해 주세요.




[IKEA] 조립서비스를 받았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조립서비스 진행 과정에서 불편함이 있으셨거나, 조립 받은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신청 당시 받으신 주문서를 준비하시어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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