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KT망] online 신청 및 offline 신청 시 구비서류가 어떻게 되나요 ?
online 신청 시에는 고객인증 절차가 있어 별도의 신분증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미성년자의 경우,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offline 신청 시에는 Flash Mobile_K 본사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고객 유형에 따른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LTE 업그레이드 신청 시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
online 신청 시에는 고객유형에 관계 없이,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offline 신청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LTE 업그레이드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LTE 업그레이드는 Flash Mobile_K 가입고객만 가능 합니다.)
※미성년자 고객님일 경우: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법정대리인 신분증
※외국인 고객님일 경우: 외국인등록증
※법인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FLASH mobile KT망] 신분증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부착/기재되어 있어 본인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국가기관에서 발행된 것에 한합니다.
예) 주민등록증, 임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 수첩 제외), 국가유공자증, 공무원증(플라스틱카드만), 국가기술자격증 학교에서 발행한 학생증, 청소년증(임시청소년증은 인정 불가)은 가능, 02.6.30일 이전에 발급된 구형 운전면허증은 05.10.01일 부터 사용 불가
[FLASH mobile KT망] 관계확인 서류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
관계확인 구비서류
- 대리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인감 증명서, 명의자 인감날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가족일 경우 : 각 두 분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가족관계가 확인되는 등본으로 대체 가능)
- 법정 대리인 일 경우 : 법정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미성년자의 기본증명서
- 법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FLASH mobile KT망] 가족의 범위가 어디까지 인가요 ?
- 본인 및 배우자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사위/며느리 포함)
- 직계존속 : 부모, 조부모, 증조부모, 고조부모, 외조부모, 외증조 부모, 외고 조부모
- 직계비속 : 아들, 딸, 손자, 손녀, 증손 자녀, 고손 자녀
-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형제/자매의 배우자 및 자녀, 동거인은 가족 범위 제외)
[FLASH mobile KT망] 일반개인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
● 본사 내방시
[일반개인]
- 명의자 방문시: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시: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홈페이지[http://www.flashmobile.kr]에서 신청시
- 특별 사유가 없다면 생략
법인사업자 가입시 필요 구비서류 는 무엇인가요 ?
●본사 내방시
<법인>
- 대표자 방문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팩스나 이메일 접수시
- 대표자 접수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 사본
- 대리인 접수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장 사본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online 신청 시에는 고객인증 절차가 있어 별도의 신분증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미성년자의 경우,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offline 신청 시에는 Flash Mobile_K 본사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고객 유형에 따른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LTE 업그레이드 신청 시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
online 신청 시에는 고객유형에 관계 없이,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offline 신청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LTE 업그레이드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LTE 업그레이드는 Flash Mobile_K 가입고객만 가능 합니다.)
※미성년자 고객님일 경우: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법정대리인 신분증
※외국인 고객님일 경우: 외국인등록증
※법인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FLASH mobile KT망] 신분증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부착/기재되어 있어 본인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국가기관에서 발행된 것에 한합니다.
예) 주민등록증, 임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 수첩 제외), 국가유공자증, 공무원증(플라스틱카드만), 국가기술자격증 학교에서 발행한 학생증, 청소년증(임시청소년증은 인정 불가)은 가능, 02.6.30일 이전에 발급된 구형 운전면허증은 05.10.01일 부터 사용 불가
[FLASH mobile KT망] 관계확인 서류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
관계확인 구비서류
- 대리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인감 증명서, 명의자 인감날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가족일 경우 : 각 두 분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가족관계가 확인되는 등본으로 대체 가능)
- 법정 대리인 일 경우 : 법정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미성년자의 기본증명서
- 법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FLASH mobile KT망] 가족의 범위가 어디까지 인가요 ?
- 본인 및 배우자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사위/며느리 포함)
- 직계존속 : 부모, 조부모, 증조부모, 고조부모, 외조부모, 외증조 부모, 외고 조부모
- 직계비속 : 아들, 딸, 손자, 손녀, 증손 자녀, 고손 자녀
-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형제/자매의 배우자 및 자녀, 동거인은 가족 범위 제외)
[FLASH mobile KT망] 일반개인 가입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
● 본사 내방시
[일반개인]
- 명의자 방문시: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시: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홈페이지[http://www.flashmobile.kr]에서 신청시
- 특별 사유가 없다면 생략
법인사업자 가입시 필요 구비서류 는 무엇인가요 ?
●본사 내방시
<법인>
- 대표자 방문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팩스나 이메일 접수시
- 대표자 접수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 사본
- 대리인 접수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장 사본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