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KT망] 외국인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 관리소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일 경우 대부분이 실명인증이 가능합니다.
만약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외국인 등록증 유효성 확인
유효성 확인 사이트 : http://www.hikorea.go.kr/pt/InfoCommonCert_kr.pt?id=1
- 위의 사이트에서 등록증 유효성 확인 후 이상없음을 확인하며, 이상이 있을 경우 출입국 관리소 (국번없이 1345)에 본인이 연락하여 이상부분 처리 후 재신청 합니다.
2. 나이스 실명 확인
나이스 실명 확인 센터 : 1600-1522
실명 온라인 신청 사이트 : https://www.namecheck.co.kr/front/personal/register_howtoonline.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1
- 위의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서 본인 실명을 외국인 등록증과 동일하게 등록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후 인증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LG U+에서 사용했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LG U+에서 사용하셨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된 휴대폰(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모델의 경우 MMS, 영상통화, LTE 무선 인터넷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호환되는 기능
음성통화, 영상통화, SMS(MMS포함), 인터넷(3G/LTE), OS 업데이트 등
[FLASH mobile KT망] 명의변경 제한 유형 및 구비서류
명의변경 제한
- 아래의 예외사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명의변경 및 제3자에 대한 이용권 양도 및 승계신청은 불가합니다.
예외사항
1. 가족 간 명의변경
2. 법인 간 명의변경(단, 회사간 양수/도, 합병 및 단순 상호변경일 경우에만 가능)
3. 법인과 개인 간 명의변경(단, 입/퇴사로 인한 변경 등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3개월 내 1회로 제한)
※위의 예외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요금고지서 기준으로 최근 3개월 간 연속으로 통화량이 없는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구비서류>
O명의변경 신청서류
가입신청서 1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O 명의변경 사유별 증명서류
1. 가족간 명의변경 : 가족 또는 가족관계 변동을 입증할 수 있는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2. 법인간 명의변경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 계약서 사본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3. 법인 및 개인간 명의변경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 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하는 서류 등의 증명서류
O 추가 증명서류
1. 개인
- 양도인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수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수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양수인 방문시 :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 신분증, [양도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제3자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대리인 신분증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미성년자인 경우 - 신분증 대신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미성년자 고객님의 서명란은 법정대리인 분께서 작성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의경우 본인서명사실서의 수임인과 위임장의 수임인이 동일인인 경우에 한해 인정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개인사업자, 법인, 국가기관인 경우 - 신분증 대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대표자 신분증으로 대체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 관리소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일 경우 대부분이 실명인증이 가능합니다.
만약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외국인 등록증 유효성 확인
유효성 확인 사이트 : http://www.hikorea.go.kr/pt/InfoCommonCert_kr.pt?id=1
- 위의 사이트에서 등록증 유효성 확인 후 이상없음을 확인하며, 이상이 있을 경우 출입국 관리소 (국번없이 1345)에 본인이 연락하여 이상부분 처리 후 재신청 합니다.
2. 나이스 실명 확인
나이스 실명 확인 센터 : 1600-1522
실명 온라인 신청 사이트 : https://www.namecheck.co.kr/front/personal/register_howtoonline.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1
- 위의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서 본인 실명을 외국인 등록증과 동일하게 등록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후 인증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LG U+에서 사용했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LG U+에서 사용하셨던 휴대폰도 Flash Mobile_K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된 휴대폰(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모델의 경우 MMS, 영상통화, LTE 무선 인터넷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호환되는 기능
음성통화, 영상통화, SMS(MMS포함), 인터넷(3G/LTE), OS 업데이트 등
[FLASH mobile KT망] 명의변경 제한 유형 및 구비서류
명의변경 제한
- 아래의 예외사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명의변경 및 제3자에 대한 이용권 양도 및 승계신청은 불가합니다.
예외사항
1. 가족 간 명의변경
2. 법인 간 명의변경(단, 회사간 양수/도, 합병 및 단순 상호변경일 경우에만 가능)
3. 법인과 개인 간 명의변경(단, 입/퇴사로 인한 변경 등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3개월 내 1회로 제한)
※위의 예외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요금고지서 기준으로 최근 3개월 간 연속으로 통화량이 없는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구비서류>
O명의변경 신청서류
가입신청서 1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O 명의변경 사유별 증명서류
1. 가족간 명의변경 : 가족 또는 가족관계 변동을 입증할 수 있는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2. 법인간 명의변경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 계약서 사본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3. 법인 및 개인간 명의변경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 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하는 서류 등의 증명서류
O 추가 증명서류
1. 개인
- 양도인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수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수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양수인 방문시 :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 신분증, [양도인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의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제3자 방문시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인감날인)+인감증명서 또는 양도인/양수인 위임장(서명)+본인서명사실확인서], 대리인 신분증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미성년자인 경우 - 신분증 대신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미성년자 고객님의 서명란은 법정대리인 분께서 작성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의경우 본인서명사실서의 수임인과 위임장의 수임인이 동일인인 경우에 한해 인정
?양도인 또는 양수인이 개인사업자, 법인, 국가기관인 경우 - 신분증 대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대표자 신분증으로 대체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