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전 월중 가입자 인데 처음에 들은 내용과 상이하게 요금할인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FLASH mobile KT망] 전 월중 가입자 인데 처음에 들은 내용과 상이하게 요금할인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월 중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 되기 때문에 첫달 요금 할인되는 금액 또한 일할계산 되어 할인 적용 됩니다. 첫 달 일할계산 되어 할인받지 못한 금액은 사용 2년이 되는시점 익월에 추가 할인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번호이동 을 하였는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_K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과 위약금을 합산한 금액으로써 Flash Mobile_K에서 선납부하여 개통 됩니다. 따라서 익월에 Flash Mobile_K 요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청구서 확인 시 미납금액 이라고 명시 되어 있는 부분 확인 해 보았으나 미납금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현재 납부/미납조회 에서 조회되는 미납금액은 현재 고객님께서 미납된 금액을 확인 할수 있는 사항이며 청구서상 미납금액이 표기가 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 미납금액이 없을시 조회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단 청구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 발생된 부분으로 현재시점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FLASH mobile KT망] 사용요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Flash Mobile_K 공식 홈페이지 내 My flash 를 통해 확인 가능하시며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FLASH mobile KT망]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했습니다. 왜 그런가요 또한 Wifi 사용만 하였는데 발생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 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하시거나 와이파이가 원할한 이용이 불가할 경우에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FLASH mobile KT망] 실시간 데이터 요금조회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_K 웹사이트 내 My flash에서 회원가입 후 실시간 요금조회 및 사용량을 조회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 및 비밀번호 입력, 개통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인증번호 전송을 통하여 회원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



[FLASH mobile KT망] 납부변경 시에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
카드로 변경하실경우 카드주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하고 계좌변경요청시 자동녹취해피콜 진행 후 변경해드리기 때문에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전화주시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납부방법 중 계좌이체 등록 불가 계좌는 무엇이 있나요 ?
고객님께서 자동이체로 납부방법을 설정하실 경우, 수출입은행, 신용보증기금, 기술신용보증기금, HSBC(홍콩상하이은행), 이트레이드증권, LIG투자증권, 솔로몬투자증권, 상호저축은행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또한, 은행권에서 발행되는 계좌번호 중 평생계좌번호(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등)의 경우,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이 불가하오니, 각 은행으로 문의하여 평생계좌번호 이외의 입출금 가능한 계좌로 등록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