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택배 서비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IKEA] 택배 서비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IKEA에서 구매하신 홈퍼니싱 소품을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원하는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식물과 식품, 배송 시 파손의 우려가 있는 거울 및 유리, 도기 제품에 대해서는 택배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규정된 박스 규격 이하만 택배 서비스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택배 서비스는 매장의 배송서비스 코너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KEA] 방을 디자인하고 꾸미는 데 도움이 필요해요.

IKEA의 담당자와 함께 집이나 사무실을 꾸며보세요. 홈퍼니싱 전문가가 우리 집 꾸미기 프로젝트를 도와드립니다. IKEA Family에 로그인하시면 온라인으로 상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IKEA의 온라인 플래너로 직접 옷장과 수납, 사무실 가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볼 수도 있어요.




[IKEA] 홈퍼니싱플래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집이나 사무실을 새롭게 꾸미고 싶다면, IKEA의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IKEA Family 멤버라면 1시간 동안 플래너에게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일반 고객은 유료). 온라인을 통해 직접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KEA] 환불하고 싶어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마음이 변해도 괜찮아요. IKEA에서 구매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365일 이내에 언제든지 가져오세요. 구매 영수증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가져오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카드로 구매한 경우에는 반드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해주세요. 환불은 구매 당시 사용하신 결제수단과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다만,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365일이 지난 경우에는 매장에서 환불을 거절하거나 IKEA 환불카드를 제공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사진이 있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IKEA] 구매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포장을 뜯었거나 조립을 했어도 환불받을 수 있나요?
IKEA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365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었거나 이미 조립을 마쳤더라도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구매 영수증과 함께 매장 교환환불 데스크로 가져오세요.

다만, 제품에 이상이 없거나 일부 환불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제품 교환 또는 IKEA 환불카드를 받는 것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세요.

반품을 위한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IKEA 고객지원센터로 반품 수거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를 위한 정보(결함 사진, 영상, 접수 고객 정보 등)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페이지에 접수해 주세요. 보내신 사진/동영상으로 결함 여부 확인 후 맞교환 또는 반품 진행 해 드립니다.



[IKEA] 모든 제품이 환불 가능한가요?

IKEA의 365일 반품정책은 알뜰 코너 제품을 포함하여 IKEA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단,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유통기한 이내에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 IKEA 식품의 유통기한 표기 방법: 일/월/년 순



[IKEA] 반품하려는데 영수증이 없어요.
영수증이 없다면 IKEA에서 거래하신 결제정보(거래 일자, 카드승인번호)를 준비해 주세요.
만약, 결제 당시 IKEA Family 회원정보를 입력하셨다면 IKEA 웹사이트에서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환불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제품 교환 또는 IKEA 환불카드를 받는 것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세요.




[IKEA]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를 환불할 수 있나요?
누구나 새로운 매트리스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죠? 그래서 IKEA는 365일간의 사용 기간을 약속합니다. 만약 약 1개월의 적응기간이 지난 후에도 새 매트리스에 익숙해지지 않는다면, 365일 이내에 매장으로 영수증과 함께 매트리스를 가져오세요. 새로운 매트리스로 1회 교환하실 수 있도록, 구매하셨던 기존 매트리스의 금액을 IKEA 환불카드에 담아드립니다.

• 매트리스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경우에는 처음에 구매한 제품과 업그레이드 제품의 차액만을 결제하면 됩니다.
• 만약 새로운 매트리스의 가격이 더 낮은 경우에는 IKEA 환불카드에 차액이 적립되고 다음번 쇼핑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매트리스 반품 정책은 매트리스 전 제품(어린이 매트리스 포함)에 적용되며, 침대 베이스와 침대 갈빗살, 매트리스 패드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매트리스 반품 시 받으신 IKEA 환불카드는 새로운 매트리스 구매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염 또는 손상된 매트리스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IKEA] 사용 중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어떤 보증을 받을 수 있을까요?
IKEA는 제품 품질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의 내용은 카탈로그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와 함께 해당 제품을 매장으로 가져오세요.

제품별 품질보증 내용 및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IKEA] 내가 산 제품이 리콜 대상 제품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KEA는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리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분은 영수증 유무와 상관없이 제품을 가지고 IKEA 매장에 방문하시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리콜과 안전 관련 정보를



[IKEA]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직접 운반/조립하다가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IKEA Family 14일 이내 교환 / 환불 서비스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을 직접 운반/조립하시는 과정에서 파손이 일어난 경우, 결제 당시 IKEA Family 카드의 바코드를 읽히셔서 구매 영수증 상에 카드번호가 있다면 매장 방문에 한하여 14일 이내에 부품 또는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의 매장 재고가 없을 경우, 동일한 금액으로 기프트카드 형태로 환불해 드립니다.
단,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