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에서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없이 빠른 교환환불 접수를 원하시면 접수를 위한 정보(결함 사진/영상, 영수증/주문번호, 접수 고객 정보 등)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바로가기 페이지에 접수해 주세요. 보내신 사진/동영상으로 결함 여부 확인 후 맞교환 또는 반품 진행 해 드립니다.
[IKEA] 주문 취소 또는 변경 방법이 궁굼해요.
온라인에서는 주문에 대한 전체 취소를 하실 있으며, 부분취소를 원하신다면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 진행 상황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주문 상태에 따라 반품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에 대한 취소요청은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택배 배송의 경우, 운송 산업 특성상 상품이 매장이나 물류창고를 떠나면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배송을 취소할 경우 택배료는 환불되지 않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주문을 취소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승인 취소가 진행되며, 승인 취소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는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 정도 소요됩니다.
[IKEA] 교환환불 시 제품 수거를 위해 직접 포장해야 하나요?
교환환불 시 기사님이 수거할 수 있도록 제품을 포장해 주세요. 이미 조립을 완료하여 포장이 어렵다면 수거할 수 있도록 가구를 해체해 주세요.
[IKEA]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비는 처음 배송받으셨을 때 내신 배송료와 동일합니다.
[IKEA] 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
[IKEA] 매장에서 결제한 주문도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신청하신 주문은 온라인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서를 준비하여 매장의 교환환불 코너로 방문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환불할 수 있나요?
IKEA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도 가까운 매장에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단, 교환을 원하실 경우, 매장에서 반품 후 재구매 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세요.매장에서 환불 시에는 구매하신 주문번호와 제품을 매장의 교환환불코너로 가져오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에서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없이 빠른 교환환불 접수를 원하시면 접수를 위한 정보(결함 사진/영상, 영수증/주문번호, 접수 고객 정보 등)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바로가기 페이지에 접수해 주세요. 보내신 사진/동영상으로 결함 여부 확인 후 맞교환 또는 반품 진행 해 드립니다.
[IKEA] 주문 취소 또는 변경 방법이 궁굼해요.
온라인에서는 주문에 대한 전체 취소를 하실 있으며, 부분취소를 원하신다면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 진행 상황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주문 상태에 따라 반품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에 대한 취소요청은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택배 배송의 경우, 운송 산업 특성상 상품이 매장이나 물류창고를 떠나면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배송을 취소할 경우 택배료는 환불되지 않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KEA]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주문을 취소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승인 취소가 진행되며, 승인 취소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는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 정도 소요됩니다.
[IKEA] 교환환불 시 제품 수거를 위해 직접 포장해야 하나요?
교환환불 시 기사님이 수거할 수 있도록 제품을 포장해 주세요. 이미 조립을 완료하여 포장이 어렵다면 수거할 수 있도록 가구를 해체해 주세요.
[IKEA]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비는 처음 배송받으셨을 때 내신 배송료와 동일합니다.
[IKEA] 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
[IKEA] 매장에서 결제한 주문도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신청하신 주문은 온라인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서를 준비하여 매장의 교환환불 코너로 방문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환불할 수 있나요?
IKEA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도 가까운 매장에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단, 교환을 원하실 경우, 매장에서 반품 후 재구매 하시거나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세요.매장에서 환불 시에는 구매하신 주문번호와 제품을 매장의 교환환불코너로 가져오세요.
출처: IK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