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Hmall] 주문 내용 변경, 취소, AS 등은 어떻게 하나요?
▷ 색상/사이즈 및 배송지 변경
결제완료 단계일때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상품준비중 단계로 변경된 이후에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마이페이지 주문상세 내역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한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주문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주문제작/설치 등 일부 상품 제외)
- 현금, 상품권 주문 : 주문접수
즉시 취소가 가능한 주문은 위 단계일때 [주문취소] 버튼이 표시되므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에 해당되지 않는 단계로 넘어간 주문에 대해서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주문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AS신청
AS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이 불가합니다. 1:1상담신청 혹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전화 주시어 AS 문의를 남겨 주신다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현대 Hmall] 주문한 상품은 배송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일정은 결제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안내됩니다. 상품 종류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가이드에 따라 배송 일정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주문 시
1.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배송 상세 ] 선택
2. 배송 관련 상세 정보 확인 가능
▷ 비회원 주문 시
1.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선택
2. 성명/주문번호 입력
3. 배송 관련 상세 정보 확인 가능
※ 참고사항
꽃이나 케이크는 배송희망일을 주문 메모에 적어 주시면 해당 날짜에 배송해 드립니다.
[현대 Hmall] 취소/반품 완료 후 환불 언제 되나요?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해드립니다. 환불 처리는 주문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 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 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 그 다음 근무 일에 처리됩니다.
▷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보통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매입 전 카드 주문은 당일 취소됩니다.
※ 각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대금이 결제되었다 하더라도 해당 금액만큼 해당 카드사에서 다음달 결제 대금에서 제외됩니다.
▷ 체크카드
당사 취소 청구 후 7일 이내 카드사에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은행에 따라 소요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환불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 휴대폰 결제
환불요청 후 3~5일 소요됩니다.
▷ 상품권 결제
환불 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 예치금 환불로 처리됩니다.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
▷ 색상/사이즈 및 배송지 변경
결제완료 단계일때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상품준비중 단계로 변경된 이후에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마이페이지 주문상세 내역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한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주문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주문제작/설치 등 일부 상품 제외)
- 현금, 상품권 주문 : 주문접수
즉시 취소가 가능한 주문은 위 단계일때 [주문취소] 버튼이 표시되므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에 해당되지 않는 단계로 넘어간 주문에 대해서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주문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AS신청
AS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이 불가합니다. 1:1상담신청 혹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전화 주시어 AS 문의를 남겨 주신다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현대 Hmall] 주문한 상품은 배송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일정은 결제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안내됩니다. 상품 종류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가이드에 따라 배송 일정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주문 시
1.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배송 상세 ] 선택
2. 배송 관련 상세 정보 확인 가능
▷ 비회원 주문 시
1.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선택
2. 성명/주문번호 입력
3. 배송 관련 상세 정보 확인 가능
※ 참고사항
꽃이나 케이크는 배송희망일을 주문 메모에 적어 주시면 해당 날짜에 배송해 드립니다.
[현대 Hmall] 취소/반품 완료 후 환불 언제 되나요?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해드립니다. 환불 처리는 주문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 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 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 그 다음 근무 일에 처리됩니다.
▷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보통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매입 전 카드 주문은 당일 취소됩니다.
※ 각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대금이 결제되었다 하더라도 해당 금액만큼 해당 카드사에서 다음달 결제 대금에서 제외됩니다.
▷ 체크카드
당사 취소 청구 후 7일 이내 카드사에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은행에 따라 소요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환불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 휴대폰 결제
환불요청 후 3~5일 소요됩니다.
▷ 상품권 결제
환불 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 예치금 환불로 처리됩니다.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