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EC] 착용 후 보풀 발생한 바지 교환, 환불 가능한가요?

[대구백화점] 착용 후 보풀 발생한 바지 교환, 환불 가능한가요?
외부로부터의 마찰에 의해 의류의 섬유가 표면으로 튀어나와 서로 엉키면서 멍울을 만드는 것을 ‘보풀’이라고 하고, 이렇게 보풀이 발생하는 현상을 필링이라고 합니다.
시험검사 결과, 품질 불량이 인정되는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은 구입가에 대하여 무상 수리, 교환, 환급 순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내 제품은 구입가에 대하여 무상 수리, 교환, 환급 순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구백화점] 보석반지의 도금이 벗겨진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품질보증기간 이내이면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반지 등 귀금속의 경우 도금 또는 입힘상태가 불량이라면
구입 후 1년 이내인 경우에는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귀금속은 사용환경, 방법 등에 따라 변색 정도에 차이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사용에 주의하여야 하며,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도금상태가 불량하여 변색되었다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백화점] 사은품(상품권) 수령 후 구입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상품을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구입하신 코너에 사은품을 함께 반납하셔야 합니다.
사은품 증정이 상품구입 고객에게 드리는 행사이기 때문에 매출 취소가 발생되면 사은품증정 사유도 함께 취소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은품을 이미 개봉하셨거나, 사은품 반납이 불가능 할 경우는 사은품 증정가격에 상응하는 일정금액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대구백화점] 세일 및 사은행사 전에 구입한 상품 영수증 날짜 교체가 가능한가요?

세일 및 사은행사 증정은 당일 구입상품에 한 하여 증정을 해 드리고 있는바, 금액 및 날짜 소급 적용이 안됩니다.
고객 여러분께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대구백화점] 가전제품 구입 후 박스를 개봉했으나, 마음에 들지 않는데 교환 가능합니까?

가전제품의 경우 박스까지 완제품으로 취급됨에 개봉 후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전제품 특성상 박스 개봉 시 사용하지 않더라도 정상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대구백화점] 소파 배송 전 계약해제 가능한가요?

가구 관련 소비자분쟁해결에 기준에 의하면 가구는 배송 전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해약을 할 경우 선금에서 물품대금의 5%-10%(제품 배송 일자를 기준으로 해약시기에 따라 위약금에 차이가 있음)를 공제 후 환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단, 주문(맞춤) 제작 가구인 경우에는 제품 제작 착수 여부에 따라 위약금(제품대금의 10%)을 배상하거나 실 손해액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대구백화점]  정상가로 구매하신 후 세일 기간내 교환이나 환불하실 경우
모든 상품은 구입 가격을 원칙으로 하므로 정상판매가격과 할인가격의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제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되며, 구입당시 정상가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 추후(교환시) 세일 적용은 불가능하므로 정상가로만 교환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영수증에 명시된 금액으로 환불해드립니다.(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서 처리됩니다.)


출처: 대구백화점  자주하는 질문   http://www.debec.co.kr/contents/customer/faq/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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