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Hmall] 쇼핑라이브란 무엇인가요?
▷ 쇼핑라이브는 무엇인가요?
쇼핑라이브는 Hmall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방송입니다.
방송 시간은 모바일앱 상단 ‘쇼핑라이브’ 클릭 후 ‘SHOW핑 LIVE 예고’ 영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라이브 적립은 무엇인가요?
쇼핑라이브를 시청하고 방송상품을 구매하시면 드리는 쇼핑라이브만의 혜택입니다.
※ H.Point 통합 회원에 한해 지급됩니다.
※ 적립 혜택과 내용은 일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쇼라적립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쇼핑라이브 화면 우측 하단의 '상품보기'를 누르신 후, '구매하기'버튼 하단의 '10% 적립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참여이벤트 ]를 통해서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쇼라적립 혜택(H.Point)은 언제 어떻게 지급되나요?
신청하신 H.Point 는 구매일로부터 약 15일 뒤 적립됩니다. 마이페이지 - 참여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예정일과 적립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적립일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품 취반품하지 않은 고객 중, H.Point 통합회원에 한해 적립됩니다.
▷ 쇼라적립 H.Point의 적립 한도와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쇼라적립 한도는 하루 최대 20만 H.Point 입니다. 적립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사용기한은 적립일로부터 30일입니다.
※ 방송별로 포인트 적립률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현대 Hmall] 앱 PUSH (푸쉬)를 받고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Hmall PUSH(푸쉬)를 동의하시면 구매혜택, 이벤트알림, 쿠폰알림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앱 PUSH 수신 동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 PUSH 수신 동의 방법
1. 현대Hmall 앱 > 마이페이지 선택
2. 상단 우측의 [설정] 선택
3. 정보알림(PUSH) 받기, 혜택알림(PUSH)받기, 야간 알림 받기 ON
▷ 앱 PUSH를 수신 동의하여도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1.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알림 > 현대Hmall 앱 알림 허용
2. IOS : 휴대폰 설정 > 알림 > 현대Hmall 앱 > 알림 허용
[현대 Hmall] 안심택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안심택배 서비스란?
안심택배 가능 상품 주문시 고객님이 원하시는 물품보관함(서울內 160개)을 선택하신 후, 해당 물품보관소에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1. 대상상품
- 상품 배송정보에 ‘안심택배함’문구가 표기되어 있는 상품
- 판매가 30만원 미만의 택배배송이 가능한 상품 ("안심택배" 문구 미표기건 및 교환건 제외)
2. 이용가능 물품보관함 : 서울특별시 내 160개 물품보관함
▷ 안심택배 이용방법
1. 상품명 배송정보에 '안심택배함' 문구가 표기되어 안심택배 배송 가능 상품인지 확인
2. 구매 버튼 클릭 후 [ 배송유형 변경 > 특화배송 서비스 선택 > 안심 택배함 ]선택
3. 원하는 안심택배함을 선택
4. 구매완료 후 상품이 안심 택배함에 도착하면 고객님께 안내 SMS가 전송
5. 해당 안심택배함에 방문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보관된 택배함에서 상품 수령
6. 서울특별시와 현대홈쇼핑이 협약하여 고객님께 안심하고 택배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1. 안심택배가 표시된 상품만 이용 가능합니다.
2. 기본 배송비 외에 편의점 배송에 대한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 단, 배송완료 문자 전송 후 48시간 초과 시 1일당 1,000원의 보관이용료가 발생됩니다.
3. 반품/교환은 일반 택배로만 가능하며, 안심택배로는 불가합니다.
4. 결제완료 상태일 때 일반택배로 변경 가능합니다.
5.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지 못한 경우 안심택배 운영사 (주)스마트큐브 콜센터(문의 : 1666-0339, 업무시간 : 24시간)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6.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았으나, 보관함에 상품이 없는 경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1600-0000(09:00~18:00) 또는 (주)스마트큐브 콜센터 1666-0339(24시간)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
▷ 쇼핑라이브는 무엇인가요?
쇼핑라이브는 Hmall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방송입니다.
방송 시간은 모바일앱 상단 ‘쇼핑라이브’ 클릭 후 ‘SHOW핑 LIVE 예고’ 영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라이브 적립은 무엇인가요?
쇼핑라이브를 시청하고 방송상품을 구매하시면 드리는 쇼핑라이브만의 혜택입니다.
※ H.Point 통합 회원에 한해 지급됩니다.
※ 적립 혜택과 내용은 일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쇼라적립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쇼핑라이브 화면 우측 하단의 '상품보기'를 누르신 후, '구매하기'버튼 하단의 '10% 적립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참여이벤트 ]를 통해서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쇼라적립 혜택(H.Point)은 언제 어떻게 지급되나요?
신청하신 H.Point 는 구매일로부터 약 15일 뒤 적립됩니다. 마이페이지 - 참여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예정일과 적립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적립일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품 취반품하지 않은 고객 중, H.Point 통합회원에 한해 적립됩니다.
▷ 쇼라적립 H.Point의 적립 한도와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쇼라적립 한도는 하루 최대 20만 H.Point 입니다. 적립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사용기한은 적립일로부터 30일입니다.
※ 방송별로 포인트 적립률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현대 Hmall] 앱 PUSH (푸쉬)를 받고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Hmall PUSH(푸쉬)를 동의하시면 구매혜택, 이벤트알림, 쿠폰알림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앱 PUSH 수신 동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 PUSH 수신 동의 방법
1. 현대Hmall 앱 > 마이페이지 선택
2. 상단 우측의 [설정] 선택
3. 정보알림(PUSH) 받기, 혜택알림(PUSH)받기, 야간 알림 받기 ON
▷ 앱 PUSH를 수신 동의하여도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1.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알림 > 현대Hmall 앱 알림 허용
2. IOS : 휴대폰 설정 > 알림 > 현대Hmall 앱 > 알림 허용
[현대 Hmall] 안심택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안심택배 서비스란?
안심택배 가능 상품 주문시 고객님이 원하시는 물품보관함(서울內 160개)을 선택하신 후, 해당 물품보관소에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1. 대상상품
- 상품 배송정보에 ‘안심택배함’문구가 표기되어 있는 상품
- 판매가 30만원 미만의 택배배송이 가능한 상품 ("안심택배" 문구 미표기건 및 교환건 제외)
2. 이용가능 물품보관함 : 서울특별시 내 160개 물품보관함
▷ 안심택배 이용방법
1. 상품명 배송정보에 '안심택배함' 문구가 표기되어 안심택배 배송 가능 상품인지 확인
2. 구매 버튼 클릭 후 [ 배송유형 변경 > 특화배송 서비스 선택 > 안심 택배함 ]선택
3. 원하는 안심택배함을 선택
4. 구매완료 후 상품이 안심 택배함에 도착하면 고객님께 안내 SMS가 전송
5. 해당 안심택배함에 방문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보관된 택배함에서 상품 수령
6. 서울특별시와 현대홈쇼핑이 협약하여 고객님께 안심하고 택배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1. 안심택배가 표시된 상품만 이용 가능합니다.
2. 기본 배송비 외에 편의점 배송에 대한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 단, 배송완료 문자 전송 후 48시간 초과 시 1일당 1,000원의 보관이용료가 발생됩니다.
3. 반품/교환은 일반 택배로만 가능하며, 안심택배로는 불가합니다.
4. 결제완료 상태일 때 일반택배로 변경 가능합니다.
5.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지 못한 경우 안심택배 운영사 (주)스마트큐브 콜센터(문의 : 1666-0339, 업무시간 : 24시간)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6.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았으나, 보관함에 상품이 없는 경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1600-0000(09:00~18:00) 또는 (주)스마트큐브 콜센터 1666-0339(24시간)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