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EC] 제품 구매시 교환/환불 불가 사전고지 한 제품 환불 가능한가요?

[대구백화점] 제품 구매시 교환/환불 불가 사전고지 한 제품 환불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구입할 당시 교환 혹은 환불 관련된 당사자간 특별한 약정이 없었다면,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입 후 7일내에는 교환 혹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수증 혹은 매장에 교환 혹은 환불과 관련된 특별한 사항이 안내되었다면 그 내용이 우선시되는데, 영수증에 ‘교환은 3일 이내, 환불불가’라고 고지되어 있었다면 단순변심의 사유로 환불을 요구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백화점] 쇼핑중 매장에 DP상품을 파손했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실수로 밀쳐 떨어뜨렸다면 배상하여야 합니다. 과실로 인한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다만, 매장에서 동선에 진열한 과실이 있다면 그 과실만큼 손해배상을 덜 받게 됩니다.
통상적인 배상액은 수리를 할 수 있으면 수리비 정도입니다.

그러나 새상품으로서 전혀 사용할 수 없는 정도로 망가졌다면신상품 구매원가 입니다.
판매 된 것이 아니므로 판매가로 받을 수는 없고,만약 진열을 잘못하여 관리를 잘못했다면 매장 과실분 만큼은 손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전시 된 물건이 정품일 경우와 샘플일 경우는 정품과 샘플가격 차이가 나므로 배상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대구백화점] DM(쿠폰북)/SMS/E_mail이 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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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 DM(쿠폰북)/SMS/E_mail의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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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 DM(쿠폰북)/SMS/E_mail 발송관련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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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 DM(쿠폰북)/SMS/E_mail 발송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DM(쿠폰북)/SMS/E_mail 발송에 동의하신 고객 中 행사의 성격, 발송 부수 등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송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
-최근 대백멤버십에 신규가입하신 고객
-과거 매출이 있었으나 최근 매출이 없는 고객 등



[대구백화점] 나의 포인트 점수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구매후 영수증상에 ‘포인트 내역’이 표기되어 즉시 확인 가능하며, 대백씨티카드의 경우 월 청구서에도 표기됩니다.
또한 대백홈페이지/대백앱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처: 대구백화점  자주하는 질문   http://www.debec.co.kr/contents/customer/faq/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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