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Hmall] 택배기사를 기다릴 필요없이 편의점반품이 가능한가요?
반품신청 후 수거가 진행되는 동안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편의점반품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편의점반품이란?
반품신청 후 택배기사님의 방문을 기다릴 필요 없이 가까운 편의점(GS25, CU)에 방문하여 반품접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사전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반품 진행단계
1. 당사 고객센터 전화상담
2. 편의점반품 접수
3. 반품신청승인번호 SMS발송
4. 편의점방문,승인번호입력 / 택배접수
5. 반품배송 시작
6. 반품배송 완료
▷편의점반품 불가상품
1. 비규격상품(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00cm이상 또는 2kg이상)
2. 식품류
3. 상품가격 50만원 이상의 상품
[현대 Hmall]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해드립니다.
단,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 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 그 다음 근무일에 처리됩니다.
참고로, 환불처리는 주문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 Hmall]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최하단 ‘㈜현대홈쇼핑’ >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배송 진행 중, 반품진행중인 주문 건이 있을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재가입하셔도 개인정보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3. Hmall에 가지고 계신 적립금, 예치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자동삭제 되며, 재가입하실 경우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통합 사이트 회원에서도 탈퇴 처리됩니다.
5. Hmall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e수퍼마켓, 현대드림투어 ID가 통합 운영되므로 회원탈퇴 시 각 사이트 회원에서도 탈퇴 처리됩니다.
6. 탈퇴 후 1개월 내(30일)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후 3개월 내(90일) 재가입 시 신규 회원가입 혜택(할인쿠폰)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휴 프로모션에 의한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예 : 할인쿠폰, 신규회원 할인 등)
7. 재가입시, 기존에 사용하셨던 ID는 재가입 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현대 Hmall]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Hmall 상품은 배송완료 후 7일내, TV 홈쇼핑 상품은 30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TV 홈쇼핑 의류, 보석,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 상품은 상품인도 후 15일, 신선식품은 상품인도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에는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상품불량 제외)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
반품신청 후 수거가 진행되는 동안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편의점반품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편의점반품이란?
반품신청 후 택배기사님의 방문을 기다릴 필요 없이 가까운 편의점(GS25, CU)에 방문하여 반품접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사전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반품 진행단계
1. 당사 고객센터 전화상담
2. 편의점반품 접수
3. 반품신청승인번호 SMS발송
4. 편의점방문,승인번호입력 / 택배접수
5. 반품배송 시작
6. 반품배송 완료
▷편의점반품 불가상품
1. 비규격상품(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00cm이상 또는 2kg이상)
2. 식품류
3. 상품가격 50만원 이상의 상품
[현대 Hmall]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해드립니다.
단,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 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 그 다음 근무일에 처리됩니다.
참고로, 환불처리는 주문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함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 Hmall]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최하단 ‘㈜현대홈쇼핑’ >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배송 진행 중, 반품진행중인 주문 건이 있을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재가입하셔도 개인정보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3. Hmall에 가지고 계신 적립금, 예치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자동삭제 되며, 재가입하실 경우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통합 사이트 회원에서도 탈퇴 처리됩니다.
5. Hmall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e수퍼마켓, 현대드림투어 ID가 통합 운영되므로 회원탈퇴 시 각 사이트 회원에서도 탈퇴 처리됩니다.
6. 탈퇴 후 1개월 내(30일)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후 3개월 내(90일) 재가입 시 신규 회원가입 혜택(할인쿠폰)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휴 프로모션에 의한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예 : 할인쿠폰, 신규회원 할인 등)
7. 재가입시, 기존에 사용하셨던 ID는 재가입 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현대 Hmall]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Hmall 상품은 배송완료 후 7일내, TV 홈쇼핑 상품은 30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TV 홈쇼핑 의류, 보석,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 상품은 상품인도 후 15일, 신선식품은 상품인도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에는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상품불량 제외)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