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ll] 백화점 상품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현대 Hmall] 백화점 상품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가구 및 침구 등 일부 상품의 경우 협력사에 직접 배송이 진행되며, 그 외 상품은 현대백화점 매장을 통해 배송 진행 됩니다.

▷배송과정
1. 결제완료가 된 다음날 백화점 매장으로 상품 준비 요청됩니다.
2. 현대백화점 배송팀에서 상품을 받아 포장합니다.
3. 포장완료후 해당지역으로 발송합니다.
4. 발송후 1~2일 이후 수령(결제후 2~7일이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 경우 무통장입금 확인이 된 다음날 백화점 매장으로 상품 준비 요청됩니다.

▷ 배송기간
1. 매장에 재고가 있을 경우 주문일로 부터 평균 3~4일 소요되며(공휴일 제외) 일시품절일 경우 평균 5~7일 소요됩니다.(완전 품절일 경우 취소 요청)
2. 백화점의 휴무일과 공휴일, 주말의 주문상품은 평균배송일에 1~2일이 더 소요됩니다. 제품 품절시 고객님께 가능한 빠른시간내에 품절통보 및 환불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Hmall] Hmall에서 지류 상품권은 사용 가능한가요?
 대상 : 현대백화점 상품권
▷ 현대백화점 방문 후 전환
1. 상품권 및 신분증을 지참하여 집에서 가까운 현대백화점 상품권 데스크 방문
2. 전환신청 및 등록(본인만 가능, 대리인 불가)
3. 전환금 부여 신청 후, 익일 부여 예정
4. Hmall, 홈쇼핑에서 결제 가능

※ 유의사항
1. 상품권으로 결제했을 경우, 반드시 1600-0000 에서 예치금으로 재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2. 현금 환불은 전환금의 60%이상 사용해야 하며, 잔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에만 현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3. 전환한도는 아이디 1개당 월 1천만원으로 한정합니다.

대상 :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대오일뱅크 주유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GS칼텍스상품권 등
▷ 유가 등기우편 발송
1. 해당 상품권 선택하여 주문완료
2. 우편물에 주문번호를 적고 유가증권등기로 아래 주소로 발송 (주소지 : (05328)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34 현대홈쇼핑 9층 재경팀 상품권 담당자)
3. 상품권 접수 후 주문처리 완료

※ 유의사항
1. 유가증권등기 발송 시 주문 고객과 동일한 이름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2. 서로 다른 상품권과 함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유가증권등기 수수료만큼 적립금/ H.Point으로 돌려드립니다.
※ 기타상품권은 유가증권등기 수수료를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4. 결제 잔액에 대한 환불 계좌와 예금주를 메모하여 보내주세요.
※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결제하셔야 잔액을 현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5.  유가증권등기로 보내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프트 선불카드(신용카드)는 지류상품권이 아닙니다. 상기 주소로 보내셔도 결제가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Hmall]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아이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ID의 중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회원탈퇴 시 구매내역 및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쇼핑을 위해 비밀번호는 자주 변경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Hma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hmall.com/p/ccc/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