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5G] 스마트홈트] ‘AI코칭’은 무엇인가요?

엘지 [5G] [스마트홈트] ‘AI코칭’은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인공지능(AI)기술을 이용해 사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인식해 전문가의 동작과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혼자서도 사용자가 전문가의 동작을 정확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I코칭' 서비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전문가와 같은 방향으로 자세를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화면에 전신이 모두 들어와야 관절의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운동을 하려는데 휴식일로 나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설정한 운동 요일이 아닌 경우 ‘플래너’에 휴식일로 표기됩니다.
휴식일에도 운동을 하고 싶다면 지난 날짜를 선택해 운동해 보세요.
※ 지난 날짜의 프로그램은 오늘부터 최대 7일 이전까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화면에 안 나오게 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AI코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운동하는 모습이 화면에 꼭 나와야 합니다.
내가 나오는 화면 크기를 줄이고 전문가 화면을 더 크게 볼 수는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키와 몸무게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내 신체 정보’ 옆 [수정] 버튼을 눌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AI식단 카메라가 인식한 음식 정보가 실제와 달라요. 어떻게 수정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음식 정보가 나오지 않으면 ‘식단 상세’ 에서 음식 정보를 직접 입력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운동이 끝나고 피드백화면에 내 사진이 저장되어 나오는데, 다른 사람도 보게 되는 거 아닌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걱정하지 마세요.
피드백 화면에 나오는 사진은 1회만 나타나며 다른 메뉴로 이동하거나 앱을 종료하면 다시 볼 수 없습니다.
스마트홈트 서버 내 어떤 곳에도 저장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엘지 [5G]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VR게임, 웹툰, 교육(학습게임, 면접게임)은 VR 기기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영상은 빨리 감기가 안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운동 콘텐츠는 동작 단위로 다음 동작/이전 동작으로만 이동됩니다.
동작 내에서 빨리감기/뒤로감기는 되지 않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AR자세보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AR자세코칭’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운동 전문가가 내 눈앞에 나타나는 AR콘텐츠 입니다.
전문가의 동작을 360도로 돌려가며 정확하게 배울 수 있고,
전문가의 동작을 따라 하는 내 모습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찍어 자세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AR자세보기’로 운동을 하면 AI코칭을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AR자세보기’로 운동을 하는 경우 AI코칭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홈 화면 아래 ‘플래너’ 메뉴에서 ‘식단 관리’에 있는 칼로리 표시 바를 선택하세요.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영상 재생 중 이전 동작을 다시 보고 싶은데 재생바를 눌러도 장면 이동이 안 돼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에는 전문가의 동작을 모두 따라 해 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영상을 앞뒤로 건너뛰는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단, 프로그램 및 동작별 설명은 [SKIP]을 눌러 건너뛸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오늘 한 운동의 상세 기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홈 화면 아래 '내 활동 기록' 메뉴에서 '총 운동시간'을 누르면 일별, 주별, 월별로 운동시간 및 횟수, 소모 칼로리, 동작 정확도 등 내 운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문진을 다시 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문진 다시하기]를 눌러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U+DIVE] 콘텐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U+멤버십 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10 % 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엘지 [5G]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5G] [U+DIVE]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컨트롤러 뒷면의 덮개를 열어 AAA형 건전지 2개가 바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서비스 기능을 모두 켠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엘지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