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엘지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모바일]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엘지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주식투자노트 고객센터(1599-7416)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엘지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가입자 본인 또는 제 3자가 문자 중계사업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를 이용 시 가입 고객의 이동 전화번호를 회신번호(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