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엘지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만 자녀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만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다른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50 % 할인된 1,65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엘지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게임] 게임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에서 게임(App)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는 별도 과금(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한 경우) 또는 무료 이용 데이터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모바일]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 지하철 와이파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LG U+ 고객이라면 전국 지하철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가능 노선
서울1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1호선 경인,경부,경원선), 서울2호선, 서울3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일산선), 서울4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과천/안산선), 서울5호선, 서울6호선, 서울7호선, 서울8호선, 서울9호선,인천국제공항철도, 분당선, 신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수인선, 광명선(구로~광명 : ktx 셔틀구간운행),경강선, 인천1호선, 인천2호선, 용인에버라인, 부산1호선, 부산2호선, 부산3호선, 부산4호선, 부산김해경전철,대구1호선, 대구2호선, 대구3호선, 광주1호선, 대전1호선
※ 사용량이 많아질 경우 속도가 잠시 느려지거나, 일부 구간에서는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엘지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만 자녀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만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다른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50 % 할인된 1,65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엘지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게임] 게임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에서 게임(App)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는 별도 과금(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한 경우) 또는 무료 이용 데이터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모바일]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 지하철 와이파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LG U+ 고객이라면 전국 지하철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가능 노선
서울1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1호선 경인,경부,경원선), 서울2호선, 서울3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일산선), 서울4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과천/안산선), 서울5호선, 서울6호선, 서울7호선, 서울8호선, 서울9호선,인천국제공항철도, 분당선, 신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수인선, 광명선(구로~광명 : ktx 셔틀구간운행),경강선, 인천1호선, 인천2호선, 용인에버라인, 부산1호선, 부산2호선, 부산3호선, 부산4호선, 부산김해경전철,대구1호선, 대구2호선, 대구3호선, 광주1호선, 대전1호선
※ 사용량이 많아질 경우 속도가 잠시 느려지거나, 일부 구간에서는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