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엘지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엘지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회원가입 시 인증번호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인증번호는 발신번호가 ' 혹은 '발신정보없음'으로 발송되므로 SMS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시지함에도 없는 경우에는 스팸차단 무료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친구찾기는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에는 친구찾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서비스를 이용하여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엘지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혜택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엘지 [모바일] [일반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13,2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1.98원(00~19시) / 1.65원(19시~24시)
○ 제공 혜택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문자메시지 50건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엘지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엘지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엘지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회원가입 시 인증번호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인증번호는 발신번호가 ' 혹은 '발신정보없음'으로 발송되므로 SMS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시지함에도 없는 경우에는 스팸차단 무료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친구찾기는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에는 친구찾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서비스를 이용하여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엘지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혜택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엘지 [모바일] [일반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13,2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1.98원(00~19시) / 1.65원(19시~24시)
○ 제공 혜택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문자메시지 50건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엘지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엘지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