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LG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LG [벨소리] 컨텐츠에 따라서 선물보내기가 안 되는 컨텐츠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 통신사(SKT/KT)로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 간 선물하기만 가능)
선물받는 분의 단말이 벨소리 미지원 단말일 경우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삼성 마스터폰, 아이폰은 벨소리 서비스 미지원 단말이므로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LG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는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가능합니다.




LG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별정 요금제] 별정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별정요금제는 가입하신 별정 업체에서 제공되는 요금제로, 별정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400MB는 해지 시 날짜 계산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시 날짜 계산되며 초과분은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청구됩니다.
 예) 1일 400MB 사용 후 해지 시, 400MB - 400MB/30 = 386MB 초과 요금이 나옴
 
※ 일할 계산
- 데이터 안심옵션/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날짜 계산됩니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에 제공되는 데이터 400MB도 날짜 계산됩니다.
- 따라서 월 중 변경/해지 시,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데이터 초과 금액 발생할 수 있으며, 가입 요금제의 데이터 종량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부과됩니다.





LG [PASS] PASS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정보 입력 없이 PASS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인증수단으로 사용하는 서비스로 LG U+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의 하루 2GB를 모두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에서 제공된 일 2GB 소진 시, 가입한 기본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에서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만약 요금제의 기본제공량 또한 모두 소진된다면,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추가요금이 과금됩니다.
U+ 전용 앱 이용 중 타 사이트(외부 인터넷 주소)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 되거나 별도 과금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LG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 동의가 있으면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익월에 적용됩니다.





LG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30,8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0.99원
○ 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 제공 80건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LG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LTE 청소년 요금제] 가장 저렴한 청소년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전용 청소년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청소년 19 요금제 이며, 월정액은 20,9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LTE 청소년 19(20,900원)
 - 링 : 20,000링
 - 문자메시지 : 1,000건
 - 데이터 : 350MB

 * 제공 링 내 이용 납부요금계산법
 - 음성/영상 2.5링/초, 단문 메시지 15링/건, 멀티 메시지 1원 당 1링 차감, 데이터 20.48링/MB
   
단, LTE 청소년 19 요금제는 LTE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로 변경 시,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LTE 청소년 요금제 자세히 보기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prodCd=LPZ0001369#none




LG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로도 착신전환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 번호도 착신 대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전화 번호는 음성만 착신이 되고, 문자(SMS/MMS)는 착신이 되지 않습니다.





LG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LG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LG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LG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서비스는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최신 인기음악으로 55 % 할인된 가격으로 벨소리/통화연결음/MP3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구성 : 통화연결음월정액(무료)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총2건 +MP3 1건
※ 아이폰(iOS)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LG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LG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