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엘지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차단됩니다.
국내 특정한 번호에 대하여 차단하고 싶을 때는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할인 기간 중 휴대폰 일시정지할 경우, 지니뮤직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가 중단되며, 멤버십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일시정지 해제 시 지니뮤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나 멤버십 할인 대상이 아니므로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모바일] [벨소리]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스팸 메일인줄 알고 지웠다네요. 어쩌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선물받은 벨소리는 선물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선물보관함
-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받은 선물함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고객부담금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를 이용한 할부 납부도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이 부가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은 데이터를 구매해 기본요금제와 함께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입니다.
U+ 홈페이지에서 결제 및 등록 시 무료 부가서비스 형태로 가입되고,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설정 시에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상담사에게 법정대리인 정보 확인과 자녀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엘지 [모바일] [문자메시지] 하루에 전송 가능한 메시지 건수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전송 가능한 건수는 SMS/MMS/채팅+ 구분 없이 일 500건으로 제한합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모바일]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전용데이터 3GB로만 교과월정액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교과월정액 전용데이터 3GB 소진 후, 요금제 기본 데이터(750MB)가 남아있다면 이용 가능하며, 와이파이로 데이터 소진 없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단, 750MB 소진 후 최대400Kbps 속도로 이용할 경우, 고화질 서비스인 교과월정액 이용은 어렵습니다

※ 교과 월정액 이용 시 데이터 차감 순서
  -  전용 데이터 3GB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750MB 중 잔여량 → 최대 400Kbps 속도 제어되어 이용 제한




엘지 [모바일] [구글Play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 구매내역은 휴대폰 구글Play스토어 App 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Play스토어 App에서 확인하기
- 휴대폰 내 구글 Play스토어 App 접속 > 좌측 상단 ≡  터치 > 계정 > 주문내역

 



엘지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6자리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거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PASS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휴대폰 본인확인 후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앱에 등록할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사용 월 중간에 해지시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일을 기준으로 하는 1개월 선납 과금 서비스로 일할계산 되지 않으며, 월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2,200원(부가세 포함)이 과금됩니다.




엘지 [모바일]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는 위치조회 및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G U+ 가입자가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 이용 시, 아이지킴이에서 나의 위치를다른 이통사 보호자에게 SMS로 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엘지 [모바일]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영상통화] 영상 월정액 상품에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초과 시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고객님이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의 영상통화 요율(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과금 됩니다.
LTE/5G 요금제의 경우 영상통화 1초당 1.66초가 기본 제공량에서 줄어들며,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1초당 3.3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으로 계산됩니다.




엘지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는 어떤 식으로 구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웹 발신 문자는 수신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된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모든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기업용 이외의 모든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복수 개로 저장하실 수 있으며, 최대 3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사용자/발급자/구분(용도)/만료일로 구분이 되며, 똑같은 용도의 인증서를 저장 시, 최근에 저장한 인증서로 덮어씌워 저장이 됩니다.
인증서이동/복사,발급,갱신 시에는 최소 1개 이상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 서비스도 기본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데이터를 이용한 음성 / 영상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LTE 음성/데이터 80/85/89.9 요금제,  LTE 음성 124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59.9/69.9/99.9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Video 65/75 요금제, (구) LTE 데이터 95/110/130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 54/64/74/94 요금제, CGV 스마트 54/64/74/94 요금제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앱 또는 원격제어(010-8400-8282)를 통해 음성사서함 서비스를 해제하거나 '부재중 전화' 옵션으로 설정해 보세요.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6월에 VIP등급인 기존고객이 7월에 일반등급, 8월에 VIP등급으로 변동되었을 경우
-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