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LG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LG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LG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LG [원넘버_공통]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Wearable에 가입해야 합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어플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무료 혜택 적용 중인 기기를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도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는 LTE데이터 쉐어링500MB, LTE Wearable, LTE Wearable KIDS의 월정액에 대하여만 적용됩니다.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는 무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LG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LG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LG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LG [원넘버_공통]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Wearable에 가입해야 합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어플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무료 혜택 적용 중인 기기를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도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는 LTE데이터 쉐어링500MB, LTE Wearable, LTE Wearable KIDS의 월정액에 대하여만 적용됩니다.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는 무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