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LG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안에 인증서 관리 프로그램(APP)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홈 화면→앱스→스마트 공동인증 앱을 2초간 선택 후 삭제
또는 휴대폰→홈 화면→ 앱스→ 스마트 공동인증 앱 나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옵션 키를 선택 후 삭제




LG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기존에 지니 뮤직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스팸차단] 단말기에서 스팸을 차단하는 하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단말기에서 스팸 음성/문자를 차단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단말)

▶ 수신된 음성 전화 차단하는 방법
  - 통화기록> 차단번호 선택> 설정키 선택> 수신차단/스팸관리> 전화 수신차단 및 스팸번호 등록
            
▶ 스팸문구/스팸번호 설정하여 미리 차단하는 방법
  - LG 단말기 : 메시지함> 스팸관리> 스팸설정> 번호차단 및 문구차단
  - 삼성 단말기 : 메시지함> 설정> 메시지 차단> 번호차단 및 문구차단




LG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가입] 메뉴 선택→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피싱보호’ 검색 후 휴대폰에 설치→앱을 실행하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자동응답시스템)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LG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아이패드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아이패드는 "I폰 파손보험 70", "I폰 파손보험 40" 상품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파손 사고에 대해 보장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LG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 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앱의 환경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Play스토어앱으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② 환경설정에서 "구매 시 인증 필요"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③ "이 기기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버튼을 누르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④ 최종적으로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시 인증하도록 설정이 됩니다.





LG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주식투자노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동일 통신사 내에서 번호만 변경 시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받기싫은 전화번호를 100개까지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월 2,200원(부가세 포함))
통화를 원치않는 번호를 등록 후 상대방에게 송출되는 차단멘트(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도 선택이 가능하며, 차단된 내역을 다음날 오전 9시에  SMS로 요약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LG [지니 뮤직 앱] 뮤직 부가서비스 가입하고 나서 원래 쓰던 지니 ID로 로그인했는데, 가입한 상품이 안 보이고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원래 쓰시던 ID로 로그인한 다음,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한번 진행해주세요.
① PC에서 www.genie.co.kr 접속 후 로그인 > 마이뮤직> 내정보> 휴대폰 인증 진행
② 모바일 지니 앱 실행>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실명(성인)인증> 휴대폰 인증 진행




LG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국내 최초로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원하면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기기 반납 시 동일 기종 혹은 동일 등급의 다른 제조사 기기로 2년 동안 2회 교체 가능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국제전화발신차단] 국제전화 발신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다한 국제전화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전화의 발신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076





LG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이메일 재설정 절차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상 온라인(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LG [U+데이터충전소] 앱을 이용하면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변경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결합상품에 따라 제공받는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 [영상통화] 영상통화 요금은 할인 옵션(휴일,야간,지정번호,커플할인) 및 할인 프로그램(가족,실속,약정,항공,교통,주유)이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영상통화 요금은 할인옵션 및 할인프로그램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각종 할인 옵션 및 할인 프로그램 적용 대상은 기본료와 국내 음성통화료에만 적용됩니다.




LG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별도의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후후 앱을 통해 전화, 문자를 발신할 경우 (무료 용량 초과 시) 이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음성/문자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 및 발신 시 알림창에서 번호 검색을 위해 스마트폰에 연결된 무선인터넷(와이파이 및 데이터)를 이용합니다.
데이터로 연결 시 포털사이트 인터넷을 검색하는 정도의 데이터를 쓰는 점 참고 바랍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M-NET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Mnet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비즈링] 비즈링 설정 후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면제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일정 금액이 부과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통화연결음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은 비즈링이 설정된 이후 시점을 기준으로 면제 처리됩니다.
예를 들어 A씨가 1월 11일에 비즈링 서비스를 받기 시작했다면, 1월 10일까지는 비즈링 서비스를 쓰지 않던 상태이므로 990원(부가세 포함)을 일할 계산 후 약 330원(부가세 포함) 도가 과금됩니다.
               
첫 달이 지난달부터는 정상적으로 990원(부가세 포함)을 감면받게 되며, 개인의 휴대폰 이용요금 청구서상의 감면 내역에 표시됩니다.




LG [U+ LTE블랙박스] 주차한 위치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의 최근 주차 위치를 확인하시면, 마지막 주차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영상보관함 저장을 눌러서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영상보관함에서 주차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기존 데이터 안심옵션 또는 U+모바일tv 고객이 가입 신청 할 경우, 기존 부가서비스는 자동해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기존 부가서비스는 자동 해지되지 않습니다.
기존 부가서비스 해지 후,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아이지킴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구 데이터 요금제] 모바일 해지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모바일 해지 시점에 모두 소멸되며 적립 예정 포인트 또한 소멸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요금 납부 완료 시 익익월 20일 경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아시아나항공 기본 마일리지만 일할 계산 적립되며 특별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LG [주식투자노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일시 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인사말 통화연결음만 가입은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단독으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가입 시 기존 월정액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함께 가입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 550원 + 해당서비스 월정액
인사말 + 통화연결음 = 1,43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2,09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2,640원
인사말 + 무제한 통화연결음 = 5,390원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 부가세 포함 금액
    
[부가서비스 기본요금]
통화연결음 월정액 :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
인사말 통화연결음 : 매월 550원(부가세 포함)




LG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지만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