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님도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U+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U+고객센터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듀얼넘버] 휴대폰 메인화면에 생긴 듀얼넘버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통화도우미 앱 메뉴의 듀얼넘버 서비스로 바로 이동되는 Quick(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화도우미 앱 4.29.00버전으로 업데이트 시 이용 가능)
LG G4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휴대폰 메인화면에 ‘듀얼넘버’ 아이콘 생성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LG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U+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소호링 → 상단[신청하기]
- 소호링APP 실행 → LG U+ 고객확인 → 생년월일(8자리), 법인번호(전체) 입력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LG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인사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인사말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설정보기
② 무선 U+Lite/ez-i : U+Lite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My인사말필링 → 인사말필링 설정보기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페이나우(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페이나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U+모바일tv에서 제공하는 모든 VOD에 대하여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유료 및 무료 VOD에 대하여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특정 월정액 가입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VOD, 평생소장 VOD 등 일부 VOD 컨텐츠에 대하여는 컨텐츠 데이터 Free가 제공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원격으로 보호대상자가 보유한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모두 소리나 진동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이 보유한 기기가 키즈워치의 경우에만 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이용 요금이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망(3G/LTE/Wibro)을 이용 시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를 이용할 경우 요금 부과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요금에 포함하여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기능 이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에티켓 기능이란,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원하지 않을 때 일시적으로 인사말을 나오지 않게 하는 기능입니다.
단, 해지가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여도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정상 과금 됩니다.
단, 통화연결음의 에티켓기능을 설정하시면 인사말과 통화연결음 음악 모두 다 들리지 않습니다.
▶ 에티켓기능 설정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통화연결음 사용 ON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에티켓기능 해제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FF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FF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LG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시고, 휴대폰에 설치된 PASS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해지 고객은 일반 본인확인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000001869
LG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 , 100 %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잔여량 50 % /100 %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에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아이폰(iOS)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홈페이지를 이용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무선 U+Lite/ez-i나 ARS를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Apple Watch] Apple Watch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Apple Watch는 연동한 iPhone과 동일한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Apple Watch의 긴급구조요청 기능으로 범죄신고(112), 화재조난신고(119) 등 각 기관에 전화를 걸 때는 Apple Watch의 가상번호가 발신번호로 표시되나, 해당 번호로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
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일 2,750원(부가세 포함))은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하루 24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가 필요한 날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시점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님도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U+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U+고객센터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듀얼넘버] 휴대폰 메인화면에 생긴 듀얼넘버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통화도우미 앱 메뉴의 듀얼넘버 서비스로 바로 이동되는 Quick(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화도우미 앱 4.29.00버전으로 업데이트 시 이용 가능)
LG G4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휴대폰 메인화면에 ‘듀얼넘버’ 아이콘 생성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LG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U+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소호링 → 상단[신청하기]
- 소호링APP 실행 → LG U+ 고객확인 → 생년월일(8자리), 법인번호(전체) 입력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LG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인사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인사말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설정보기
② 무선 U+Lite/ez-i : U+Lite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My인사말필링 → 인사말필링 설정보기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에서 페이나우(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페이나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U+모바일tv에서 제공하는 모든 VOD에 대하여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유료 및 무료 VOD에 대하여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특정 월정액 가입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VOD, 평생소장 VOD 등 일부 VOD 컨텐츠에 대하여는 컨텐츠 데이터 Free가 제공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원격으로 보호대상자가 보유한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모두 소리나 진동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이 보유한 기기가 키즈워치의 경우에만 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이용 요금이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망(3G/LTE/Wibro)을 이용 시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를 이용할 경우 요금 부과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요금에 포함하여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기능 이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에티켓 기능이란,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원하지 않을 때 일시적으로 인사말을 나오지 않게 하는 기능입니다.
단, 해지가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여도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정상 과금 됩니다.
단, 통화연결음의 에티켓기능을 설정하시면 인사말과 통화연결음 음악 모두 다 들리지 않습니다.
▶ 에티켓기능 설정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통화연결음 사용 ON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에티켓기능 해제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FF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FF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LG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시고, 휴대폰에 설치된 PASS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해지 고객은 일반 본인확인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000001869
LG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 , 100 %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잔여량 50 % /100 %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에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아이폰(iOS)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홈페이지를 이용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무선 U+Lite/ez-i나 ARS를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Apple Watch] Apple Watch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Apple Watch는 연동한 iPhone과 동일한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Apple Watch의 긴급구조요청 기능으로 범죄신고(112), 화재조난신고(119) 등 각 기관에 전화를 걸 때는 Apple Watch의 가상번호가 발신번호로 표시되나, 해당 번호로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
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일 2,750원(부가세 포함))은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하루 24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가 필요한 날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시점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