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구 데이터 요금제] 아시아나항공 클럽 회원 번호 등록하지 않았는데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원내비] 원내비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정보이용료와 가입비용이 없습니다.
U+통신사 이용자의 경우, 데이터통화료 또한 전체 무료로 제공되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Apple Watch] iPhone 1대에 몇 개의 Apple Watch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iPhone 1대당 1대의 Apple Watch만 개통 및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Watch를 연동하려면, 기존의 연동된 Apple Watch를 해지해야 합니다.
LG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LG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해외에 있는 친구에게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국제전화로는 다자간통화(그룹통화)가 불가능합니다.
국내전화에 한해서만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LG [U+영화월정액]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 요금제의 혜택으로 U+영화월정액을 이용 중인데, 요금제를 변경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무료 이용은 요금제를 유지하는 기간 동안만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LG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Apple Music] Apple Music(스트리밍+DRM다운로드)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Apple Music
Apple Music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 바로 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SZ0001216
▶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부가서비스 > 미디어 > 뮤직)
- 바로 가기 ☞ http://cv.uplus.kr/26.html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 관리 중 QR코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PC(금융사이트, KISA 사이트)에서 인증서 관리를 통한 인증서 복사 방법의 하나입니다.
PC 상에서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해당하는 인증서가 QR코드로 나타나며 이를 App에서 촬영하면 자동으로저장할 수 있는 인증서 복사 방법입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고객님의 U+모바일tv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서비스 가입 시점으로부터 3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하시면 U+모바일tv를 접속하지 않으셔도 금일 4시에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이 원칙은 24시간 데이터 Free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LG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널지켜줄게] 수락 대기 중으로만 나오고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위치를 알고자 하는 자녀의 휴대폰에서 허용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수락 대기중으로 보입니다.
아이지킴이 선택 후 아이목록 화면에서 휴대폰의 메뉴 키를 눌러 [아이 관리]를 누르시면재요청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멘트를 안나오게 하고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쓰고 있는데 다른 서비스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LG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월정액에 가입만 하시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무료입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 550원 + 해당서비스 월정액
인사말 + 통화연결음 = 1,43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2,09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2,640원
인사말 + 무제한 통화연결음 = 5,390원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 부가세 포함 금액
[부가서비스 기본요금]
통화연결음 월정액 :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
인사말 통화연결음 : 매월 550원(부가세 포함)
LG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을 사용할 수 없는 단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아이폰(iOS)에서는 뮤직벨링 앱 이용이 불가합니다.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 이상 지원하며 4.0 이하 버전 단말에서는 펌웨어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통화기능 없는 단말, 타사단말 등의 일부 단말(LG-LU2300, LG-LU8300, ILT-MX100,SHV-E140L, SHW-M380W, EK-KC120L 등)에서는 뮤직벨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갤럭시 플레이어II(YP-GP1), SM-T210L, LG-V507L 단말의 경우 뮤직벨링070 앱을 다운 받으시면 뮤직벨링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YP-GB1, YP-GB70 은 미지원)
뮤직벨링 앱이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LG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LG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전자 X500 (LGM-X320L)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에 선탑재가 되어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이 주소록 검색창을 통해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주소록 검색창에 원하는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등 바로 안내
- 상호명 뿐만 아니라 키워드(ex. 약국,마트,중국집) 검색도 가능
- 내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상호를 업종별로 확인 가능(기준 위치 변경 가능)
※ 선탑재 단말 : LG전자 X500 (LGM-X320L, ’17년 6/9출시 예정)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로 U+모바일tv 접속 시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3시간 / 24시간 동안 U+ LTE 전용 서비스 이용 시에는 속도제어가 해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원내비] 원내비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정보이용료와 가입비용이 없습니다.
U+통신사 이용자의 경우, 데이터통화료 또한 전체 무료로 제공되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Apple Watch] iPhone 1대에 몇 개의 Apple Watch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iPhone 1대당 1대의 Apple Watch만 개통 및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Watch를 연동하려면, 기존의 연동된 Apple Watch를 해지해야 합니다.
LG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LG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해외에 있는 친구에게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국제전화로는 다자간통화(그룹통화)가 불가능합니다.
국내전화에 한해서만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LG [U+영화월정액]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 요금제의 혜택으로 U+영화월정액을 이용 중인데, 요금제를 변경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무료 이용은 요금제를 유지하는 기간 동안만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LG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Apple Music] Apple Music(스트리밍+DRM다운로드)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Apple Music
Apple Music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 바로 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SZ0001216
▶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부가서비스 > 미디어 > 뮤직)
- 바로 가기 ☞ http://cv.uplus.kr/26.html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 관리 중 QR코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PC(금융사이트, KISA 사이트)에서 인증서 관리를 통한 인증서 복사 방법의 하나입니다.
PC 상에서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해당하는 인증서가 QR코드로 나타나며 이를 App에서 촬영하면 자동으로저장할 수 있는 인증서 복사 방법입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고객님의 U+모바일tv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서비스 가입 시점으로부터 3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하시면 U+모바일tv를 접속하지 않으셔도 금일 4시에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이 원칙은 24시간 데이터 Free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LG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널지켜줄게] 수락 대기 중으로만 나오고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위치를 알고자 하는 자녀의 휴대폰에서 허용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수락 대기중으로 보입니다.
아이지킴이 선택 후 아이목록 화면에서 휴대폰의 메뉴 키를 눌러 [아이 관리]를 누르시면재요청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멘트를 안나오게 하고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쓰고 있는데 다른 서비스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LG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월정액에 가입만 하시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무료입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 550원 + 해당서비스 월정액
인사말 + 통화연결음 = 1,43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2,09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2,640원
인사말 + 무제한 통화연결음 = 5,390원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 부가세 포함 금액
[부가서비스 기본요금]
통화연결음 월정액 :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
인사말 통화연결음 : 매월 550원(부가세 포함)
LG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을 사용할 수 없는 단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아이폰(iOS)에서는 뮤직벨링 앱 이용이 불가합니다.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 이상 지원하며 4.0 이하 버전 단말에서는 펌웨어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통화기능 없는 단말, 타사단말 등의 일부 단말(LG-LU2300, LG-LU8300, ILT-MX100,SHV-E140L, SHW-M380W, EK-KC120L 등)에서는 뮤직벨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갤럭시 플레이어II(YP-GP1), SM-T210L, LG-V507L 단말의 경우 뮤직벨링070 앱을 다운 받으시면 뮤직벨링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YP-GB1, YP-GB70 은 미지원)
뮤직벨링 앱이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LG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LG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전자 X500 (LGM-X320L)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에 선탑재가 되어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이 주소록 검색창을 통해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주소록 검색창에 원하는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등 바로 안내
- 상호명 뿐만 아니라 키워드(ex. 약국,마트,중국집) 검색도 가능
- 내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상호를 업종별로 확인 가능(기준 위치 변경 가능)
※ 선탑재 단말 : LG전자 X500 (LGM-X320L, ’17년 6/9출시 예정)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로 U+모바일tv 접속 시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3시간 / 24시간 동안 U+ LTE 전용 서비스 이용 시에는 속도제어가 해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