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엘지 [모바일]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에서도 HD음질 음악감상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엠넷닷컴에서는 일반 음악감상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엠넷 APP에서만 HD음질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엘지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전 장시작 전: 해외 증시 3분 정리 및 오전장 추천종목 문자 전송
2) 오후 장시작 전 : 오후장 추천종목 문자 전송
3) 금일 장마감 후 : 금일 장마감 정보 및 내일 증시 전망 문자 전송
하루 3번 당일의 주요 주식투자 정보를 문자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문자 하단에 있는 url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일 기준으로 문자가 발송되며, 공휴일 및 주말에는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인터넷상 회원가입이나 게시판 이용, 이벤트 참가 등을 하려고 할 때 자동 차단되면서 그 내역을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주는 안심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사 단말-타사 USIM 또는 타사 단말-자사 USIM 인 경우 모두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카드사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인터넷 상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일반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달리 개인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설정되지 않고 시스템으로 일괄 설정하는 방식이며, 통상 4일 차 개통이 됩니다.
엘지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 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엘지 [모바일] [MyOTP] MyOTP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멤버스]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메뉴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 GS25 편의점에서는 소액결제와 U+멤버십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인증 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엘지 [모바일]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엘지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엘지 [모바일] [교과월정액] 교과월정액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교과월정액은 U+모바일tv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교과월정액 이용방법
- 구글Play스토어 또는 ONE스토어 실행 > U+모바일tv 검색 > U+모바일tv 앱 설치 > 실시간 TV > 교육 > VOD > 초중교 교과에서 채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메시지드림] 메시지드림 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메시지드림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메시지 드림100 월정액 1,98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건 제공
② 메시지 드림200 월정액 3,96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200건 제공
③ 메시지 드림500 월정액 8,8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500건 제공
④ 메시지 드림1000 월정액 13,2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0건 제공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드림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001
② 전화 신청 : LG U+ 고객센터
③ 방문 신청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④ 무선 신청 : 휴대폰에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가능
- 등록 부가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청소년요금제, 복지요금제, 법인요금제, PPS(선불 휴대폰)가입자는 이용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하게 *23# + 상대방 번호 입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LG U+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녀폰지킴이 유료 또는 무료 월정액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셔야 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엘지 [모바일]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에서도 HD음질 음악감상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엠넷닷컴에서는 일반 음악감상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엠넷 APP에서만 HD음질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엘지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전 장시작 전: 해외 증시 3분 정리 및 오전장 추천종목 문자 전송
2) 오후 장시작 전 : 오후장 추천종목 문자 전송
3) 금일 장마감 후 : 금일 장마감 정보 및 내일 증시 전망 문자 전송
하루 3번 당일의 주요 주식투자 정보를 문자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문자 하단에 있는 url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일 기준으로 문자가 발송되며, 공휴일 및 주말에는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엘지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인터넷상 회원가입이나 게시판 이용, 이벤트 참가 등을 하려고 할 때 자동 차단되면서 그 내역을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주는 안심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사 단말-타사 USIM 또는 타사 단말-자사 USIM 인 경우 모두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카드사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인터넷 상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일반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달리 개인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설정되지 않고 시스템으로 일괄 설정하는 방식이며, 통상 4일 차 개통이 됩니다.
엘지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 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엘지 [모바일] [MyOTP] MyOTP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멤버스]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메뉴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 GS25 편의점에서는 소액결제와 U+멤버십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 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인증 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엘지 [모바일]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엘지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엘지 [모바일] [교과월정액] 교과월정액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교과월정액은 U+모바일tv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교과월정액 이용방법
- 구글Play스토어 또는 ONE스토어 실행 > U+모바일tv 검색 > U+모바일tv 앱 설치 > 실시간 TV > 교육 > VOD > 초중교 교과에서 채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메시지드림] 메시지드림 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메시지드림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메시지 드림100 월정액 1,98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건 제공
② 메시지 드림200 월정액 3,96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200건 제공
③ 메시지 드림500 월정액 8,8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500건 제공
④ 메시지 드림1000 월정액 13,2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0건 제공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드림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001
② 전화 신청 : LG U+ 고객센터
③ 방문 신청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④ 무선 신청 : 휴대폰에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가능
- 등록 부가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청소년요금제, 복지요금제, 법인요금제, PPS(선불 휴대폰)가입자는 이용 불가합니다.
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
엘지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하게 *23# + 상대방 번호 입니다.
엘지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LG U+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녀폰지킴이 유료 또는 무료 월정액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셔야 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