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누군가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낸 경우, 고객께서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휴대폰상의 수신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냈지만 SMS가 최종적으로 수신된 번호가
추가번호가 아닌 원번호이므로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되지 않음)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U+내비를 업데이트하면 원내비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원내비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원내비 App 을 새롭게 설치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와 SKT/KT 고객은 KT에서 마켓에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모바일] [iPhone]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애플 A/S센터는 자사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취급 전제품 (iPhone, Mac, iPod, Watch, Beats)에 대해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벨음모아] 현재 통화연결음 가입 중입니다. 벨음모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 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사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무료/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입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엘지 [모바일]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엘지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선택약정할인,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데이터 2배 이상' 혜택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TE 데이터 요금제 (총8종)]
- 무약정 데이터 일반 + 혜택 400MB = 총 700MB
- 무약정 데이터 1.3 + 혜택 1.5GB = 총 2.8GB
- 무약정 데이터 2.3 + 혜택 2.6GB = 총 4.9GB
- 무약정 데이터 3.6 + 혜택 4GB = 총 7.6GB
- 무약정 데이터 6.6 + 혜택 6.6GB = 총 13.2GB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 + 혜택 11GB = 총 2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 + 혜택 16GB = 총 3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엘지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U+가족무한사랑 고객에게만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가족결합 고객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며, 가족결합 및 해지 기준은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의 결합/해지 기준과 동일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누군가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낸 경우, 고객께서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휴대폰상의 수신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냈지만 SMS가 최종적으로 수신된 번호가
추가번호가 아닌 원번호이므로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되지 않음)
엘지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U+내비를 업데이트하면 원내비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원내비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원내비 App 을 새롭게 설치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와 SKT/KT 고객은 KT에서 마켓에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모바일] [iPhone]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애플 A/S센터는 자사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취급 전제품 (iPhone, Mac, iPod, Watch, Beats)에 대해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벨음모아] 현재 통화연결음 가입 중입니다. 벨음모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엘지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엘지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엘지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 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사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무료/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입니다.
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엘지 [모바일]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모바일]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엘지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선택약정할인,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데이터 2배 이상' 혜택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TE 데이터 요금제 (총8종)]
- 무약정 데이터 일반 + 혜택 400MB = 총 700MB
- 무약정 데이터 1.3 + 혜택 1.5GB = 총 2.8GB
- 무약정 데이터 2.3 + 혜택 2.6GB = 총 4.9GB
- 무약정 데이터 3.6 + 혜택 4GB = 총 7.6GB
- 무약정 데이터 6.6 + 혜택 6.6GB = 총 13.2GB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 + 혜택 11GB = 총 2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 + 혜택 16GB = 총 3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엘지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U+가족무한사랑 고객에게만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가족결합 고객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며, 가족결합 및 해지 기준은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의 결합/해지 기준과 동일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