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3 [웹검색] 웹검색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지니야, 광화문 (포탈 ex네이버, 다음, 구글 등)+웹검색해줘"] 라고 말씀해주시면 해당 포탈에서 검색한 결과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탈을 말씀해주시지 않으면 네이버에서 검색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기가지니3 [[위키피디아] 위키피디아 검색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지니야, 광화문 위키피디아 검색해줘"] 라고 말씀해주시면 위키피디아에서 검색한 결과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가지니가 음성으로도 안내 하는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3 [현대블루링크/기아UVO] 기가지니와 자동차를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먼저, 아래의 내용들은 [KT 홈페이지 > 상품서비스 > 인공지능 > 기가지니 > 서비스 안내> 커넥티드카] 메뉴에서 "홈투카 서비스 메뉴얼" 을 통해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아 그림과 함께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기가지니 현대자동차 블루링크(홈투카) 서비스는 기가지니,기가지니 홈 IoT,블루링크 의 3가지 서비스가 모두 활성화 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가지니 단말을 보유하고 현대차 블루링크(또는 기아차 UVO) 가입고객은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모델 별 출시 일정이 상이하여 본인차량 이용 가능 여부는 블루링크 1899-0606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1. 기가지니 로그인 하기, 로그인 후 기가지니 기기 인증이 필요합니다.
1) 스마트폰 '기가지니'앱 설치, 로그인을 합니다.
2) 기가지니 앱에서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3) 기가지니에게 "기가지니 PIN번호로 인증" 이라고 말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또는 TV화면에서 [G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인증> 기가지니 쉬운 인증] 을 선택합니다.
4) 리모컨으로 기가지니를 향해 6자리 핀번호 입력후 확인을 누릅니다.
5) 이후 스마트폰에서 필요 정보입력하시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2. '기가지니' 앱 인증 이후 '기가지니 홈 IoT' 앱을 설치 한 후 KT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1) 다른 기가지니 홈 IoT 상품 가입이 되어있을경우 기가지니 홈 IoT 어플 메인화면이 노출되며 그렇지 않을경우 서비스 가입 안내 화면이 노출됩니다.
- 상품 가입 되어있는 경우 [모든 기기 보기 > 차량 원격제어 >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메뉴를 통해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가입이 안되어있는 경우 최초 노출되는 ['서비스 가입 안내' 화면에서 옆으로 스와이프 > 현대/기아자동차 서비스 신청 > 기아자동차 UVO] 메뉴를 통해 선택 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상단 '연결하기'버튼 선택 하시면 UVO 서비스 로그인 창 확인 되며, 최초 연결시 기존 가입여부 상관없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기가지니 홈 IoT 앱 내의 UVO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여 차량 선택하면 로그인이 완료 됩니다.
3. '기가지니' 앱에서 '기가지니 홈 IoT' 로그인
1) 기가지니 앱에서 기가지니 홈 IoT 메뉴 우측상단 '연결하기' 선택 합니다.
2) 화면 상단 '연결하기'선택
3) 기가지니 홈 IoT 어플에서 로그인 하셨던 ID /PW 입력후 '연결하기' 선택
서비스 이용을 원하신다면 위와같은 방법으로 연결 가능하며 혹시 이상의 조치에도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보다 구체적인 안내를 드리기 위해 스마트홈 고객센터 (080-237-7979통화: 080-237-7979)로 문의해주시면 기가지니 전문 상담원이 도움드리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정해진 시간에 해야 할 일을 잊지 않도록 기가지니가 음성으로 알림 해주는 개인비서 서비스입니다.
[“지니야, 약먹으라고 리마인더 등록해줘“] 와 같이 음성으로 쉽게 등록하면, 시간에 맞춰 기가지니 기기에서 “약먹을 시간입니다”라고 알림 멘트가 제공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지니야, 리마인더 등록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이후 기가지니 안내에 따라 알림내용과 알림시간을 말하면 리마인더가 등록됩니다.
[“지니야, 아침 8시에 약먹으라고 리마인더 등록해줘“] 와 같이 알림내용과 시간을 한번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가지니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리마인더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몇 개까지 등록 할 수 있나요?
리마인더는 최대 50개 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알림 예정 기준)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어떻게 알려주나요?
리마인더 알림 시간이 되면 기가지니 기기에서 리마인더 등록 내용이 음성으로 반복 재생됩니다. (ex. 효과음+약먹을 시간입니다(x3) – 6번 반복)
또는, [“지니야, 오늘 리마인더 조회해줘”] 라고 말하면 오늘 알림예정된 리마인더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운세친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사용자의 태어난 년도, 띠, 별자리 등을 이용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를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운세친구의 운세 콘텐츠는 운세의 명가 사주닷컴에서 제공합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다른 정보로 운세를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자신의 운세 이외에 다른 사람의 운세를 이어서 확인하시려면, 운세결과 화면에서 기가지니를 부른 후 “이전"이라고 말씀해 보세요.
다른 정보(띠, 별자리 등)로 다시 운세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실시간 주역점이 무엇인가요?
주역 64괘를 통해 현재 시간 나의 운의 흐름을 알려 드립니다. 무엇인가 중요한 일을 시작하기 직전에 확인하기 좋은 운세입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주역점을 바로 다시 보지 않도록 해주세요.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금영노래방 서비스 이용 시 마이크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마이크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기가지니 단말의 내장 마이크로 노래소리가 입력되고 채점되는 구조이므로 마이크 없이도 서비스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기가지니와 너무 먼 거리에서 노래를 하시면 음성 인식이 어려워 채점이 잘 안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만약 시중의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이용하여 더 큰 목소리로 노래를 하시려면, 기가지니와 마이크 간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고 마이크의 전원만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기가지니에서 소리가 출력되지 않음)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음성명령이 안되나요?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특정 노래가사로 인해 기가지니가 명령을 잘못 받아들일 수 있고, 실시간 채점기능에 방해가 될 수 있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통한 음성명령 기능을 제한하였습니다. 따라서 반주가 나오고 있을 때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반주 제어(음정/박자 조절, 간주점프 등) 및 종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이용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금영 노래방 이용권은 기가지니 간편결제를 통해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시면 약관 동의 후 올레tv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로 구매하시면 다음달 올레tv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지니페이 결제를 선택하시면, 가이드에 따라 지니페이 신용카드 등록 후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이용권 구매 방법
1) 금영노래방 실행 후, [“지니야, 이용권 구매”] 라고 말씀하시거나 우측상단 "이용권 구매" 버튼을 선택하세요.
2) 구매하시고자 하는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1일 1개월, 월정기)
2)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청구서결제, 지니페이)
3-1)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올레tv 인증번호(4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3-2) 지니페이 결제는 가이드에 따라 신용카드 등록후, 지니페이 비밀번호(6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금영노래방 실행해줘”
“지니야, 이용권 구매”
기가지니3 [눔 홈트]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수 있나요?
현재 홈트레이닝 서비스는 기가지니 1,2 /테이블TV 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제공하는 헬스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3 [눔 홈트] 홈트레이닝 서비스 이용료가 있나요?
홈트레이닝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테마별, 기간별 본인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목표달성 관리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기가지니에 연결한 휴대폰으로 해당 요리 링크를 전송하였다고 메시지가 나오는데 내 폰으로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현재 기가지니 앱과 기가지니 단말 확인바랍니다.
기가지니 앱과 기기지니 단말과 연결된 휴대폰번호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만개의 레시피 서비스는 기가지니 1,2 에서 제공중이고, LTE와 버디 에서는 해먹남녀의 오디오 레시피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마음에 드는 요리를 저장할수 있나요?
원하는 요리를 휴대폰으로 받아 만개의 레시피 web 페이지에서 스크랩 하실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어떤 모델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레인보우펜, 티칭펜, 세이카, 바바펜, 지니펜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세이펜] 모든 도서에서 영상이 나오나요?
세이펜 지원 도서에 따라 음성 콘텐츠만 나오는 경우도 있고, 영상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요 영상 지원 콘텐츠는 기가지니 앱 서비스 페이지 안내 또는 세이몰(saymall.co.kr)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BBS와 BTN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콘텐츠를 제공하는 불교관련 제휴사 입니다
제휴사별 일부 콘텐츠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휴사의 콘텐츠를 선호하신다면 “BBS 반야심경(예불,독경,108배 등) 들려줘"같이 말씀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기가지니1,2 / 기가지니 테이블tv ,더블랙/ 기가지니LTE 1.2 / 버디 단말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특정 스님말씀을 들을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로써는 제휴하고 있는 불교 관련 콘텐츠(BTN, BBS) 이외는 불가 합니다.
기가지니3 [성경]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현재 성경 서비스는 기가지니 1,2에서만 제공중입니다, 추후 기가지니 LTE와 버디에서 제공받을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츨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지니야, 광화문 (포탈 ex네이버, 다음, 구글 등)+웹검색해줘"] 라고 말씀해주시면 해당 포탈에서 검색한 결과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탈을 말씀해주시지 않으면 네이버에서 검색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기가지니3 [[위키피디아] 위키피디아 검색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지니야, 광화문 위키피디아 검색해줘"] 라고 말씀해주시면 위키피디아에서 검색한 결과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가지니가 음성으로도 안내 하는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3 [현대블루링크/기아UVO] 기가지니와 자동차를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먼저, 아래의 내용들은 [KT 홈페이지 > 상품서비스 > 인공지능 > 기가지니 > 서비스 안내> 커넥티드카] 메뉴에서 "홈투카 서비스 메뉴얼" 을 통해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아 그림과 함께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기가지니 현대자동차 블루링크(홈투카) 서비스는 기가지니,기가지니 홈 IoT,블루링크 의 3가지 서비스가 모두 활성화 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가지니 단말을 보유하고 현대차 블루링크(또는 기아차 UVO) 가입고객은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모델 별 출시 일정이 상이하여 본인차량 이용 가능 여부는 블루링크 1899-0606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1. 기가지니 로그인 하기, 로그인 후 기가지니 기기 인증이 필요합니다.
1) 스마트폰 '기가지니'앱 설치, 로그인을 합니다.
2) 기가지니 앱에서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3) 기가지니에게 "기가지니 PIN번호로 인증" 이라고 말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또는 TV화면에서 [G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인증> 기가지니 쉬운 인증] 을 선택합니다.
4) 리모컨으로 기가지니를 향해 6자리 핀번호 입력후 확인을 누릅니다.
5) 이후 스마트폰에서 필요 정보입력하시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2. '기가지니' 앱 인증 이후 '기가지니 홈 IoT' 앱을 설치 한 후 KT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1) 다른 기가지니 홈 IoT 상품 가입이 되어있을경우 기가지니 홈 IoT 어플 메인화면이 노출되며 그렇지 않을경우 서비스 가입 안내 화면이 노출됩니다.
- 상품 가입 되어있는 경우 [모든 기기 보기 > 차량 원격제어 >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메뉴를 통해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가입이 안되어있는 경우 최초 노출되는 ['서비스 가입 안내' 화면에서 옆으로 스와이프 > 현대/기아자동차 서비스 신청 > 기아자동차 UVO] 메뉴를 통해 선택 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상단 '연결하기'버튼 선택 하시면 UVO 서비스 로그인 창 확인 되며, 최초 연결시 기존 가입여부 상관없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기가지니 홈 IoT 앱 내의 UVO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여 차량 선택하면 로그인이 완료 됩니다.
3. '기가지니' 앱에서 '기가지니 홈 IoT' 로그인
1) 기가지니 앱에서 기가지니 홈 IoT 메뉴 우측상단 '연결하기' 선택 합니다.
2) 화면 상단 '연결하기'선택
3) 기가지니 홈 IoT 어플에서 로그인 하셨던 ID /PW 입력후 '연결하기' 선택
서비스 이용을 원하신다면 위와같은 방법으로 연결 가능하며 혹시 이상의 조치에도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보다 구체적인 안내를 드리기 위해 스마트홈 고객센터 (080-237-7979통화: 080-237-7979)로 문의해주시면 기가지니 전문 상담원이 도움드리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정해진 시간에 해야 할 일을 잊지 않도록 기가지니가 음성으로 알림 해주는 개인비서 서비스입니다.
[“지니야, 약먹으라고 리마인더 등록해줘“] 와 같이 음성으로 쉽게 등록하면, 시간에 맞춰 기가지니 기기에서 “약먹을 시간입니다”라고 알림 멘트가 제공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지니야, 리마인더 등록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이후 기가지니 안내에 따라 알림내용과 알림시간을 말하면 리마인더가 등록됩니다.
[“지니야, 아침 8시에 약먹으라고 리마인더 등록해줘“] 와 같이 알림내용과 시간을 한번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가지니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리마인더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몇 개까지 등록 할 수 있나요?
리마인더는 최대 50개 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알림 예정 기준)
기가지니3 [리마인더] 리마인더는 어떻게 알려주나요?
리마인더 알림 시간이 되면 기가지니 기기에서 리마인더 등록 내용이 음성으로 반복 재생됩니다. (ex. 효과음+약먹을 시간입니다(x3) – 6번 반복)
또는, [“지니야, 오늘 리마인더 조회해줘”] 라고 말하면 오늘 알림예정된 리마인더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운세친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사용자의 태어난 년도, 띠, 별자리 등을 이용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를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운세친구의 운세 콘텐츠는 운세의 명가 사주닷컴에서 제공합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다른 정보로 운세를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자신의 운세 이외에 다른 사람의 운세를 이어서 확인하시려면, 운세결과 화면에서 기가지니를 부른 후 “이전"이라고 말씀해 보세요.
다른 정보(띠, 별자리 등)로 다시 운세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운세친구] 실시간 주역점이 무엇인가요?
주역 64괘를 통해 현재 시간 나의 운의 흐름을 알려 드립니다. 무엇인가 중요한 일을 시작하기 직전에 확인하기 좋은 운세입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주역점을 바로 다시 보지 않도록 해주세요.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금영노래방 서비스 이용 시 마이크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마이크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기가지니 단말의 내장 마이크로 노래소리가 입력되고 채점되는 구조이므로 마이크 없이도 서비스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기가지니와 너무 먼 거리에서 노래를 하시면 음성 인식이 어려워 채점이 잘 안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만약 시중의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이용하여 더 큰 목소리로 노래를 하시려면, 기가지니와 마이크 간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고 마이크의 전원만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기가지니에서 소리가 출력되지 않음)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음성명령이 안되나요?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특정 노래가사로 인해 기가지니가 명령을 잘못 받아들일 수 있고, 실시간 채점기능에 방해가 될 수 있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통한 음성명령 기능을 제한하였습니다. 따라서 반주가 나오고 있을 때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반주 제어(음정/박자 조절, 간주점프 등) 및 종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3 [금영노래방] 이용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금영 노래방 이용권은 기가지니 간편결제를 통해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시면 약관 동의 후 올레tv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로 구매하시면 다음달 올레tv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지니페이 결제를 선택하시면, 가이드에 따라 지니페이 신용카드 등록 후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이용권 구매 방법
1) 금영노래방 실행 후, [“지니야, 이용권 구매”] 라고 말씀하시거나 우측상단 "이용권 구매" 버튼을 선택하세요.
2) 구매하시고자 하는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1일 1개월, 월정기)
2)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청구서결제, 지니페이)
3-1)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올레tv 인증번호(4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3-2) 지니페이 결제는 가이드에 따라 신용카드 등록후, 지니페이 비밀번호(6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금영노래방 실행해줘”
“지니야, 이용권 구매”
기가지니3 [눔 홈트]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수 있나요?
현재 홈트레이닝 서비스는 기가지니 1,2 /테이블TV 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제공하는 헬스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3 [눔 홈트] 홈트레이닝 서비스 이용료가 있나요?
홈트레이닝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테마별, 기간별 본인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목표달성 관리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기가지니에 연결한 휴대폰으로 해당 요리 링크를 전송하였다고 메시지가 나오는데 내 폰으로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현재 기가지니 앱과 기가지니 단말 확인바랍니다.
기가지니 앱과 기기지니 단말과 연결된 휴대폰번호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만개의 레시피 서비스는 기가지니 1,2 에서 제공중이고, LTE와 버디 에서는 해먹남녀의 오디오 레시피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만개의 레시피] 마음에 드는 요리를 저장할수 있나요?
원하는 요리를 휴대폰으로 받아 만개의 레시피 web 페이지에서 스크랩 하실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세이펜] 세이펜 어떤 모델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레인보우펜, 티칭펜, 세이카, 바바펜, 지니펜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세이펜] 모든 도서에서 영상이 나오나요?
세이펜 지원 도서에 따라 음성 콘텐츠만 나오는 경우도 있고, 영상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요 영상 지원 콘텐츠는 기가지니 앱 서비스 페이지 안내 또는 세이몰(saymall.co.kr)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BBS와 BTN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콘텐츠를 제공하는 불교관련 제휴사 입니다
제휴사별 일부 콘텐츠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휴사의 콘텐츠를 선호하신다면 “BBS 반야심경(예불,독경,108배 등) 들려줘"같이 말씀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기가지니1,2 / 기가지니 테이블tv ,더블랙/ 기가지니LTE 1.2 / 버디 단말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불경] 특정 스님말씀을 들을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로써는 제휴하고 있는 불교 관련 콘텐츠(BTN, BBS) 이외는 불가 합니다.
기가지니3 [성경]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현재 성경 서비스는 기가지니 1,2에서만 제공중입니다, 추후 기가지니 LTE와 버디에서 제공받을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츨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