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 해외에서도 마이핀(공동인증서)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해외에 거주하고 계실 경우,대사관/영사관을 통해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공동인증서 발급이 제한될 수 있는 만큼,대사관/영사관 방문 전 사전에 발급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공동인증서를 발급하셨다면 우측 바로가기 링크 클릭 후 온라인 상에서 마이핀 발급을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이용 제한 해제를 어떻게 하나요?
1) 이용제한 해제 방법
1-1. 본인인증 수단이 있는 경우
- 보호를 위해 설정된 일부 이용제한의 경우 본인인증을 거쳐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유형에 따라 해제가 어려운 케이스가 있는 만큼, 본인인증 후에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1:1문의 부탁드립니다.
1-2.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 본인인증 수단이 없으시다면 1:1문의를 통해 가입자 분의 마이핀 접수 시 본인확인을 거쳐 보다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마이핀 발급 및 접수 방법 확인하기: [마이핀 발급] [마이핀 접수]
2. 90일 경과
게임 이용 제한이 설정된 뒤 90일이 지나면 조사 및 해제가 어려울 수 있어,최대한 빠르게 1:1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3. 재조사 기간
이용제한 재조사를 위해 1:1문의를 접수한 경우유형에 따라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용 제한 해제를 위한 문의 접수 시 정확한 아이디 재조사를 위해 상세한 상황을 기재 부탁드리며, 기재되지 않을 경우 조사에 어려움이 있어, 재요청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NEXON 던전앤파이터 | 네이버ID의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네이버ID의 정보는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어 던파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네이버 포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넥슨ID의 비밀번호 찾기/변경이 어려워요.
넥슨ID의 비밀번호는 아래와 같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본인확인 후 직접 찾기
: 넥슨ID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넥슨ID 입력 →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로그인
2)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
: 1:1문의 시 아래 기재양식을 적어 마이핀과 함께 문의해주실 경우, 넥슨ID에 등록된 이메일을 변경하여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마이핀 발급 및 접수 방법 확인하기: [마이핀 발급] [마이핀 접수]
[기재양식]
1. 넥슨ID:
2. 변경할 이메일 주소:
NEXON 던전앤파이터 | 타인의 접속 시도가 확인됩니다. (넥슨ID)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1.비밀번호 변경
넥슨 이메일 ID는 6개월 마다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와 함께 변경하셔서 이용해주세요. (구넥슨ID는 멤버스 전환 후 ID 변경 가능)
1) 구넥슨ID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
2) 넥슨 이메일ID/비밀번호 변경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넥슨ID 변경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
2. 보안 서비스 이용
넥슨 캐시 보호 설정은 이용하는 게임에서만 캐시를 충전하고 타인에 의한 캐릭터 생성을 방지하기 때문에 우측 링크를 참고해서 이용 부탁드릴게요. [바로가기]
3.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 우측 링크를 확인하여 OTP 또는 보안카드를 가입 후 안전하게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 제 명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본인인증이 어렵네요...여길 한번 참고해보시길!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인증 과정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간혹 이용 중이신 웹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하단에 안내드리는 내용들을 참고하신 뒤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
1. 팝업 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2. 인터넷 임시 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
3. 호환성 보기 설정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사이트 추가 여부 확인
4. 관리자 권한 실행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 이용 후에도 확인해 주세요.
---------------------------------------------------------------------
NEXON 던전앤파이터 | 마이핀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마이핀 발급 기관을 통해 마이핀을 발급 받으셨다면, 1:1문의 접수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마이핀 접수가 가능합니다.
※ 마이핀 발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마이핀 발급 방법 알아보기]
① [고객동의]란의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 체크박스 체크
→ 체크하지 않을 시 하단의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② [문의입력]란에서 필요한 정보와 문의 제목 및 내용 작성
③ 아래 활성화된 [마이핀 번호입력]란에 아이디 가입자의 마이핀 번호 기재
④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1:1문의 접수
NEXON 던전앤파이터 | 던파 가입 시 알뜰폰으로는 본인인증이 불가능한가요?
6/27(목) 점검 이후 부터 신규가입 본인인증 수단에서 알뜰폰이 제외됩니다.
다만, 보안서비스나 거래제한 해제 등 기타 본인인증은 정상적으로 하실 수 있으니 걱정마시길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타인의 접속 시도가 확인됩니다. (던파ID)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TIP]
1.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2. 네오플 OTP를 비롯한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3.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악성코드/바이러스 검사
4. 던파ON 간편잠금으로 보안 강화
NEXON 던전앤파이터 | 외부 계정(구글, 페이스북)의 ID와 비밀번호를 찾고(변경하고) 싶어요.
외부 계정의 ID와 비밀번호는 던파 고객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구글, 페이스북)의 포털 사이트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nexon.com/
해외에 거주하고 계실 경우,대사관/영사관을 통해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공동인증서 발급이 제한될 수 있는 만큼,대사관/영사관 방문 전 사전에 발급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공동인증서를 발급하셨다면 우측 바로가기 링크 클릭 후 온라인 상에서 마이핀 발급을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이용 제한 해제를 어떻게 하나요?
1) 이용제한 해제 방법
1-1. 본인인증 수단이 있는 경우
- 보호를 위해 설정된 일부 이용제한의 경우 본인인증을 거쳐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유형에 따라 해제가 어려운 케이스가 있는 만큼, 본인인증 후에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1:1문의 부탁드립니다.
1-2.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 본인인증 수단이 없으시다면 1:1문의를 통해 가입자 분의 마이핀 접수 시 본인확인을 거쳐 보다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마이핀 발급 및 접수 방법 확인하기: [마이핀 발급] [마이핀 접수]
2. 90일 경과
게임 이용 제한이 설정된 뒤 90일이 지나면 조사 및 해제가 어려울 수 있어,최대한 빠르게 1:1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3. 재조사 기간
이용제한 재조사를 위해 1:1문의를 접수한 경우유형에 따라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용 제한 해제를 위한 문의 접수 시 정확한 아이디 재조사를 위해 상세한 상황을 기재 부탁드리며, 기재되지 않을 경우 조사에 어려움이 있어, 재요청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NEXON 던전앤파이터 | 네이버ID의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네이버ID의 정보는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어 던파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네이버 포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넥슨ID의 비밀번호 찾기/변경이 어려워요.
넥슨ID의 비밀번호는 아래와 같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본인확인 후 직접 찾기
: 넥슨ID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넥슨ID 입력 →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로그인
2)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
: 1:1문의 시 아래 기재양식을 적어 마이핀과 함께 문의해주실 경우, 넥슨ID에 등록된 이메일을 변경하여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마이핀 발급 및 접수 방법 확인하기: [마이핀 발급] [마이핀 접수]
[기재양식]
1. 넥슨ID:
2. 변경할 이메일 주소:
NEXON 던전앤파이터 | 타인의 접속 시도가 확인됩니다. (넥슨ID)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1.비밀번호 변경
넥슨 이메일 ID는 6개월 마다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와 함께 변경하셔서 이용해주세요. (구넥슨ID는 멤버스 전환 후 ID 변경 가능)
1) 구넥슨ID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
2) 넥슨 이메일ID/비밀번호 변경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넥슨ID 변경
-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
2. 보안 서비스 이용
넥슨 캐시 보호 설정은 이용하는 게임에서만 캐시를 충전하고 타인에 의한 캐릭터 생성을 방지하기 때문에 우측 링크를 참고해서 이용 부탁드릴게요. [바로가기]
3.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 우측 링크를 확인하여 OTP 또는 보안카드를 가입 후 안전하게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 제 명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본인인증이 어렵네요...여길 한번 참고해보시길!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인증 과정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간혹 이용 중이신 웹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하단에 안내드리는 내용들을 참고하신 뒤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
1. 팝업 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2. 인터넷 임시 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
3. 호환성 보기 설정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사이트 추가 여부 확인
4. 관리자 권한 실행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 이용 후에도 확인해 주세요.
---------------------------------------------------------------------
NEXON 던전앤파이터 | 마이핀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마이핀 발급 기관을 통해 마이핀을 발급 받으셨다면, 1:1문의 접수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마이핀 접수가 가능합니다.
※ 마이핀 발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마이핀 발급 방법 알아보기]
① [고객동의]란의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 체크박스 체크
→ 체크하지 않을 시 하단의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② [문의입력]란에서 필요한 정보와 문의 제목 및 내용 작성
③ 아래 활성화된 [마이핀 번호입력]란에 아이디 가입자의 마이핀 번호 기재
④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1:1문의 접수
NEXON 던전앤파이터 | 던파 가입 시 알뜰폰으로는 본인인증이 불가능한가요?
6/27(목) 점검 이후 부터 신규가입 본인인증 수단에서 알뜰폰이 제외됩니다.
다만, 보안서비스나 거래제한 해제 등 기타 본인인증은 정상적으로 하실 수 있으니 걱정마시길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타인의 접속 시도가 확인됩니다. (던파ID)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TIP]
1.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2. 네오플 OTP를 비롯한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3.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악성코드/바이러스 검사
4. 던파ON 간편잠금으로 보안 강화
NEXON 던전앤파이터 | 외부 계정(구글, 페이스북)의 ID와 비밀번호를 찾고(변경하고) 싶어요.
외부 계정의 ID와 비밀번호는 던파 고객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구글, 페이스북)의 포털 사이트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nexon.com/